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신세계상품권-온라인사용

 

상품권 선물로 많이 받으실 겁니다. 신세계 상품권의 경우 온라인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그 방법에 대해 알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요즘 거리두기 강화로 마트나 백화점에 가지 못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땐 이 방법을 활용해 온라인으로 구매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1.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

 

위드 코로나 이후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해 최근 대형마트와 백화점에 백신패스가 도입되었습니다. 

 

코로나19 방역패스 백신접종 유효기간 적용 (coov, 네이버, 카카오, pass, 토스)

1월 3일부터 코로나19 백신 접종 유효기간이 적용된다는 소식입니다. 이에 따라 기존 접종증명서를 새롭게 업데이트를 해야 한다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이 방역 패스 유효기간에 대해 간단하

yeoullu.tistory.com

 

 

따라서 경우에 따라 마트와 백화점 방문이 거절 당하기도 한데요. 만약 써야 되는 신세계 상품권이 수중에 있을 때 온라인 포인트로 전환하고 온라인 쇼핑을 하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정말 간단한데요. 한번 알아볼까요? 

 

준비물은 신세계 상품권 (5만원 10만 원)과 SSG 페이 어플이 필요합니다. 

 

ssg 페이에서 신세계 상품권 충전을 하면 되는데요. 지류 상품권에서 PIN 번호를 미리 확인하여 준비해주세요. 상품권 PIN 번호 확인 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상품권 pIN 번호 확인하기

 

 

준비가 끝났으면 다음의 경로를 따라주세요. (앱 내 보안정책으로 화면 캡처가 불가능해 부득이 경로 설명으로 대체합니다.)

 

- SSG 페이 앱 실행
- 좌측 상단 전체 메뉴 버튼 클릭
- 사이드 메뉴 중 "머니 충전" 메뉴 클릭
- SSG MONEY 충전 페이지에서 "신세계 상품권" 선택

 

이렇게 쓱 페이에 상품권으로 쓱 머니로 전환을 하면 다음부터는 이마트 온라인몰 신세계 백화점 홈페이지에서 물건을 구입하실 수 있게 됩니다. 

 

그 밖에도 ssg페이가 지원되는 모든 곳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편 결제 같은)

 

마치며

지금까지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했죠?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롯데상품권 사용처 정리 미리 알아보세요.

롯데상품권 사용처 알아보자 대형백화점은 자기들만의 상품권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백화점이 그룹의 한 업종일 경우 해당 계열사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신세계 상품권 사

yeoullu.tistory.com

 

 

문상 사용처 문화상품권 어디어디에 쓸 수 있을까?

 문상 사용처 문화상품권은 어디에 써요? 연말 / 연초 혹은 생일 등으로 문화상품권을 선물받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사실 현금으로 주는 게 가장 좋은데 말이죠. 하지만 선물로 주는 것도 감

yeoullu.tistory.com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사용가능 매장 찾아보기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는 오프라인만 가능하다. 명절이나 생일 때 상품권으로 받을 경우가 있습니다. 현금이 가장 좋습니다만 그래도 선물로 받았으면 감사히 사용해야 하겠죠. 금강제화 상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