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는 오프라인만 가능하다. 

 

명절이나 생일 때 상품권으로 받을 경우가 있습니다. 현금이 가장 좋습니다만 그래도 선물로 받았으면 감사히 사용해야 하겠죠. 

 

금강제화 상품권도 사람들이 많이 알진 못하지만 의외로 유통도 많이 되고 활발하게 사용된다고 합니다. 특히 취준생들이나 대학 졸업생들에게 인기 있는 상품권이라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그들에게 필요한건 양복 및 구두 등 사회인이 됨으로써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기 때문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이런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금강제화상품권 사용처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

금강제화는 구두 뿐 아니라 의류 (신사복, 골프웨어, 아웃도어), 액세서리 등의 물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대상이 금강제화의 가맹점이면 가능하죠. 

 

금강제화의 브랜드로는 리갈, 레노마, 랜드로바, 버팔로, 브루노말리 등이 있고요. 이 외에도 수많은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알려진 브랜드들이 많죠? 이제 금강제화 상품권을 어디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그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금강제화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각 검색사이트에서 [금강제화]를 검색하시면 됩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www.kumkang.com/

 

:::: 금강제화 ::::

 

www.kumkang.com

 

접속해보니 그리 친절하지 않은 사이트입니다.(폰트사이즈도 작고.. 보기도 불편하네요.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여기서 상품권 메뉴를 찾아야 하는데 상품권 메뉴는 아래 화면과 같습니다. 

금강제화 홈페이지 화면

 

그러면 금강상품권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요. 이마저도 귀찮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바로 접근 가능합니다.

https://www.kumkang.com/gift/gift1.asp

 

:::: 금강제화 ::::

 

www.kumkang.com


상품권 권종

금강제화의 상품권은 5만 원, 10만 원, 15만 원, 20만 원, 30만 원, 50만 원권 총 6종의 권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상품권 사용처 검색

금강제화의 브랜드는 전국에 수많은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일일이 본 포스팅에서 열거할 수 없는데요. 이에 대해 위 사이트에선 매장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매장 조회 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내용 확인을 위해 저는 전체 매장을 검색해보았는데요. 

금강 명동 본점을 시작으로 엄청 많은 매장 리스트가 나왔습니다. 첫 번째의 금강 명동 본점의 위치는 [지도]라는 버튼으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금강 명동본점 지도

 

그리고 [상세] 버튼으로 매장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 오픈 시간과 클로징 시간, 전화번호, 주소, 취급품목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가보려는 매장을 검색하고 그 매장에 무엇이 있나 확인 후 금강제화 상품권을 가지고 방문하시면 될 것 같네요. 선물 받은 상품권으로 이쁜 옷 사 입어보세요.~

 

참. 그리고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주의사항

- 금강제화 상품권은 오프라인 전문 상품권으로 [금강제화 온라인 쇼핑몰]에선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상품권이 훼손되어 권면 금액 및 발행 번호의 파악이 불가능할 경우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금강, 레노마, 금강핸드백 매장 외 타 매장에서 레노마 의류, 선글라스 등은 구매할 수 없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금강제화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프라인 전용 상품권이고 일부 제한 사항이 있지만 선물 받는다면 저는 감사히 잘 쓸 거 같습니다. 

 

(선물 받을 일은 없습니다만...ㅠㅠ)

 

여러분들도 상품권으로 좋은 쇼핑 되시길 바랍니다.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