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티피링크

 

집에 고양이도 있고 아이도 있다 보니 홈 CCTV의 필요성이 생겼습니다. 여러 가지 살펴보았을 때 가장 괜찮겠다고 생각되는 제품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바로 티피링크 (TP-Link)라는 제품입니다. 

 

목차

  1. 티피 링크 홈 CCTV
  2. 티피 링크 앱
  3. 유의사항
 

티피링크 1080P FHD 360도 비전 WIFI 실내 감시카메라

COUPANG

www.coupang.com

티피 링크 홈 CCTV

CCTV를 구매할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했던 것이 스마트폰 등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한지, 그리고 cctv를 통해 영상 유출이 되는 경우가 비일비재하다 해서 보안적으로 우수한지가 가장 큰 관건이었습니다. 

 

그런데 사실 여러가지 제품을 살펴보다 보니 대부분이 위 요구조건에 충족된다고 해서 구매에 큰 영향을 주진 못했습니다. 

 

그래서 화질 우수성, 그리고 금전적인 가성비를 중점적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구매 후기도 충분히 참고하고 봐 보았고요. 3년 동안 무상 AS를 해준다고 하는 티피링크를 최종적으로 구매하였습니다. 

 

티피 링크 앱 

쿠팡에서 구매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물건을 수령하고 나서 제품을 위치시킨 다음 관련 앱을 다운로드하여보았습니다. 

 

현재는 안드로이드 버전만 존재하기 때문에 아이폰 사용자들에겐 조금 아쉬운 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검색

 

최초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간단하게 가입을 해주시구요. 

 

CCTV 장치를 추가해줍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Tapo C200 제품이었습니다. 

회원가입 후 장치 추가하기

 

그리고 안내에 따라 장치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이때 필요한 것이 2.4g의 와이파이가 필요합니다. 

위치정보 필요

 

그리고 마지막 cctv 영상을 저장할 수 있는데 이때 필요한 것이 SD 메모리 카드입니다. 128GB까지 호환이 가능하다는 점 알아주세요. 

로컬 레코딩 정보

 

 

유의사항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던 내용인데 타고 제품을 사용하다 보면 실시간으로 영상을 보는데 5분 경과 후 탭을 눌러야 실시간 영상을 다시 재생이 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 경우는 기기와 실시간영상을 시청하는 기기의 와이파이가 같지 않아서 생기는 문제입니다. 

 

같은 와이파이를 사용하신다면 해당 문제는 없어지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티피링크 1080P FHD 360도 비전 WIFI 실내 감시카메라

COUPANG

www.coupang.com

 

마치며

가성비며 3년이라는 긴 AS기간을 가진 타고 제품 티피링크 홈 cctv 제품이었습니다. 저는 마음에 들어서 2개나 샀네요. ~

 

구매한 지 7개월 정도 지났는데 아직까지 영상이 나오지 않는다거나 하는 문제는 없었습니다. 구매 시 참고해주세요.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