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오면서 피부가 말도 못 하게 건조해지고 있습니다. 이때 정말 신박한 바디로션 제품이 있어 추천드려요.
몸이 건조하지만 샤워하고 나와서 바디로션을 사용하면 몸에 묻는 유분기가 조금 거슬립니다. 제가 예민하지는 않지만 이런 건 조금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바디로션을 잘 바르지 않고 있었는데 요즘 피부도 조금 거칠어지고 그러다 보니 바디로션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제품을 사용하니 정말 몸에 끈적임도 안남으면서도 촉촉해서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목차
- 물로 씻어내는 바디로션
-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나리싱
물로 씻어내는 바디로션
물로 씻어내는 바디로션이라고 하니 좀 이상합니다. 그게 돼? 라는 생각이 먼저 났는데요. 저 또한 그랬습니다.
기껏 바디로션 발랐는데 물에 씻으면 도룩묵 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그런데 막상 사용해보니 기우였다는걸 알게 되었는데요.
물로 씻어내면 바디로션 특유의 유분감과 끈적거림이 없어지지만 몸에 적당한 수분과 유분이 남고 촉촉한 느낌을 많이 주네요.
한번 사용해보고 반해버린 그 제품 바로 소개해드립니다.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나리싱입니다.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나리싱
본 제품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400ml이고 건조한 피부용이지만 오일 리 한 피부라도 충분히 좋은 사용감을 가질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의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따뜻한 물에 샤워를 충분히 합니다. 이때 피부에 붙어있는 노폐물들도 바디워시로 깨끗하게 씻어내세요.
그다음 물기가 묻어있는 상태로 온몸에 적당량 바릅니다. 손으로 쓱쓱 발라주시면 되세요.
이때 열려있는 모공에 로션의 영양성분이 침투가 된다고 합니다. 이 효과를 올려주기 위해 트리트먼트 등으로 머리에 발라주시면서 기다려줍니다.
그리고 한꺼번에 물로 씻어내 주세요. 몸이 미끌미끌 거리지만 괜찮습니다. 충분히 헹구어 주신 다음 수건으로 싹싹 잘 닦아주시면 됩니다.
상쾌한 기분으로 나가시면 끝.
이 바디로션을 사용하면서 저는 샤워 후에 피부에 촉촉함은 오랫동안 유지된게 특히 좋았습니다. 요즘 무척 건조해서 피부도 갈라지고 가렵고 그랬는데 좋은 로션 만나서 정말 행복하네요. ~
마치며
건조한 계절입니다. 니베아 인샤워 바디로션 나리싱으로 건조한 가을, 겨울에 쾌적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