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코로나로 인해 배달 앱의 활황기입니다. 배달의 민족의 아성을 따라잡는 쿠팡이츠는 장점이 참 많은데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회원 가입 시 이 내용을 꼭 확인하시어 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쿠팡에서 만든 배달앱인 쿠팡이츠는 1건당 1배달을 원칙으로 해서 빠르게 받아 볼 수 있다는 것을 장점으로 합니다. 시간이 오래 걸려도 막상 받아보면 따끈따끈 합니다. 

 

하지만 배달앱은 배달의민족이 단연 1위이기 때문에 쿠팡에선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조금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친구 초대 이벤트가 그것입니다. 

 

목차

  1. 쿠팡 이츠 회원가입
  2. 이벤트 내용

 

쿠팡 이츠 회원가입

 

쿠팡이츠 회원가입 시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쿠팡 이츠 앱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존 쿠팡 회원이면 쿠팡 아이디로 바로 가입이 가능하니 조금 편합니다. 

 

[쿠팡 이츠 앱 설치하기]

 

쿠팡이츠

 

web.coupangeats.com

 

앱을 설치하신 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5000원 쿠폰이 2매가 지급됩니다. 

 

[10000원 할인쿠폰 받기]

 

쿠팡이츠 - 맛있는 음식을 빠르고 편하게

앱 설치 후 [쿠폰 받기]를 누르면 5,000원 쿠폰 2매 지급!

share.coupangeats.com

 

 

이벤트 내용

앱을 설치한 뒤 1회 주문 시 만원 할인쿠폰을 받게 되는 이벤트입니다. 저에게는 3천원 할인쿠폰을 줍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

 

아시다시피 쿠팡이츠는 이미 오래전에 런칭을 하여 비교적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내용에 공지되어 있다시피 본 프로모션은 쿠팡이츠 사정에 의해 공지 없이 끝날 수 있기 때문에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 분들 중 아직 이 혜택을 받지 못하셨다면 꼭 위 내용 확인하시어 1만원 할인쿠폰을 받으시길 바래요. 

공지

 

마치며

저도 요즘 부쩍 외식을 하고 싶어도 굳이 나가서 해야 하나? 하며 배달을 많이 시키고 있습니다. 아마 여러분들도 마찬가지일거라 생각되는데요. 이번 쿠팡이츠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