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쿠팡에서 언젠가 갑자기 생긴 결제 시스템입니다. 현재는 일부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테스트를 하고 있는 것 같은데 한번 관련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쿠팡 이용 중 상품 결제를 하려고 하는 찰나 결제 방법 중 하나가 더 추가가 되었습니다. 

 

절제하며 사용하면 정말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쿠팡 "나중결제"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목차

  1. 쿠팡 나중결제 시스템이란?
  2. 나중결제 이용 후기

 

쿠팡 나중결제 시스템이란?

 

쿠팡을 이용하다 보니 아래와 같은 결제 방식이 추가된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결제금액 0원 (나중결제 이용시) 라는 문구를 발견하게 된 것이죠. 문구를 보면 대충 무슨 결제 방식인지 감은 잡히지만 확실하게 알기 위해 설명을 참고해보았습니다. 

나중결제 라고?

 

 

나중 결제 시스템은 모든 고객들이 할 수 있는 것이 아닌 현재 일부 고객 대상으로 시범 진행중인 결제 방식이었습니다. 

 

그리고 신용카드처럼 결제일의 카드대금이 나가는 것처럼 결제대금이 카드가 아닌 "계좌"에서 자동이체가 된다는 것이 핵심이었습니다. 

 

카드 쓰는거랑 뭐가 다르지? 하는 의문이 생기실 텐데요. 나중결제 방식은 다음의 이점이 있습니다. 

나중결제란?

 

 

첫번째로 현재도 결제완료까지 빠르지만 한번 등록해 놓으면 결제가 참 빠릅니다. 외상개념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묻지 않고 바로 결제가 된다는 점 때문이에요. 

 

두번째는 연말 소득공제가 30% 인정됩니다. 현금으로 결제하는 것이기 때문에 당연하겠죠.~

장점

 

나중결제 방식으로 결제를 하고자 한다면 결제일에 결제대금이 지급될 계좌만 인증하면 끝이납니다. 

나중결제는 어떻게?

 

나중결제 이용 후기

물건을 장바구니에 담고 결제단계에서 결제수단에 나중결제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여 계좌를 등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결제버튼을 누르면! 정말 바로 결제가 됩니다. 

 

정말 빨랐습니다. 

 

이것을 보면서 쿠팡은 참 새로운것을 공격적으로 시도해보는 곳이라는걸 새삼 느꼈습니다. 이래서 다들 쿠팡~ 쿠팡 하는가 봅니다. 

나중결제 사용해봄

마치며

지금까지 쿠팡의 나중결제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무분별하게 사용하지만 않는다면 상당히 괜찮을 법한 결제방법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