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요즘 공중파보다 재미있는 드라마와 예능은 종편에 많습니다. JTBC나 TVN과 같은 채널에서 말이죠. 그런데 이 채널들은 대부분 "유료" 채널입니다. 이 채널들을 볼 수 있는 티빙 이란 사이트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예전 포스팅에선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이용하고 삼성 계정이 있다면 티빙 1달 무료 이용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본적이 있습니다. (동일한 이벤트가 날짜만 새롭게 갱신되면서 지속적으로 하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엔 계속해서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포스팅-썸네일

 

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이에요!

 

티빙 무료 다시보기

내용이 궁금하실거에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이 무엇일까요? 제가 느낀것을 간단하게 말하자면 네이버로 쇼핑할때 네이버포인트를 더욱 많이 받을 수 있는 수단이라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렇게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이 네이버 멤버십을 사용하면서 부가적인 혜택도 참 쏠쏠합니다.

 

그리고 눈치 빠른 분들은 눈치채셨겠지만 티빙 무료보기 방법은 이 네이버 멤버십 부가 혜택을 통해 가능하답니다. 

 

어떻게 부가 혜택을 얻을 수 있을까요?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 내용

티빙 이용권을 얻기 위한 전제 조건은 바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먼저 가입하는 것입니다. 멤버십의 가격은 월 이용료 4900원이며, 네이버포인트로 먼저 결제가 되는데 만약 포인트가 부족할 시 그때는 네이버 페이에 연계된 계좌 혹은 카드에서 결제가 진행됩니다. 

 

월 4900원은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닙니다. 충분히 고려해보시고 이용해보세요. 그리고 사실 티빙 이용권이 4900원보다 더 비싸니 훨씬 이득입니다. 

 

네이버 앱에 접속해주세요. 그리고 상단의 빨간박스 안의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접속 시점에 따라서 다르게 보일 수 있으나 결론은 네이버 페이 페이지로 이동해주시면 되겠습니다. 

 

NPay 페이지로 이동했다면 아래의 빨간 박스 영역을 터치해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네이버-앱-메인페이지NPay페이지
네이버 페이 페이지 이동

 

멤버십 메인 페이지에 접속하면 더욱 강력해진 디지털 서비스 혜택에 대한 소개를 하고 있는데요.

 

티빙 방송 무제한 이용권, 

네이버 쿠키49개,

네이버 시리즈온 영화 1편 무료 쿠폰 3가지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살펴보겠지만 저는 초창기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을 사용중인데 티비 방송을 주로 본다면 티빙도 고려해볼수 있을거 같아요. 

 

왼쪽 이미지의 "선택하러 가기" 버튼을 누르셔도 되고 해당 배너가 뜨지 않았다면 오른쪽 이미지 상단에 "선택하러 가기" 배너를 선택하셔도 됩니다. 

 

(사족으로 쇼핑 적립 혜택이 쏠쏠하죠? 멤버십 적립이 4월 동안 12418원이고, 기본+추가적립은 18,744원이나 됩니다. 

아래 링크로 접속해서 가입하시면 네이버 포인트 5천원을 기본으로 받고 시작합니다. 굉장히 좋은 혜택이에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추천해요!

초대코드 : GHTY35좋은건너랑같이

campaign.naver.com

 

네이버멤버십My페이지-배너출력네이버멤버십My페이지
확장된 디지털 혜택

 

그러면 아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티빙 무료보기를 원한다면 첫번째 혜택을 선택하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버 콘텐츠 체험팩이 제법 괜찮아서 쭉 사용하고 있습니다. 

디지털콘텐츠-선택페이지
콘텐츠 변경 가능

 


마치며

티빙은 정말 재미있는 채널이 많이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보던 재미있는 예능 영상 클립도 대부분 티빙에서 방영하는 것들이 많이 있어요. 

 

그렇지만 부담되는 월정액권으로 쉬이 엄두가 나지 않았는데 네이버 멤버십으로 그 걱정을 떨칠수 있을거 같습니다.

 

티빙만 이용하기 위해 네이버 멤버십을 가입하는것도 좋지만 이미 네이버 멤버십을 활발하게 이용하고 계시다면 더욱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거 같네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