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티빙 (tving) 한달 무료 이용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넷플릭스를 위시한 여러 VOD 서비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SKT를 이용하면서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는 wavve 이용권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정 요금제 이상일 경우 무료 이용 가능) 

 

제법 괜찮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중 tving, 티빙이라는 서비스가 있는데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경우라면 (삼성계정을 가졌다면) 티빙을 무료로 한달동안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무상으로 제공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해당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는지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티빙-한달무료-이용권-얻는-방법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 얻는 방법

삼성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을 기준으로 과정을 설명합니다. 

 

우선 스마트폰 어플 중 samsung 앱스를 들어가 봅니다. 여기서 galaxy store를 실행시켜 접속해주세요.

갤럭시스토어-실행

 

갤럭시 스토어를 실행시키면 우측 상단에 선물 모양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를 터치해주세요. 

그 후 뜨게 되는 프로모션 리스트에서 아래 화면과 같은 Tving앱 프로모션을 선택해줍니다. 

 

 

내용을 살펴보니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앱을 다운로드하면 티빙 1개월 이용권이 지급되는 이벤트를 20년 12월 31일까지 진행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티빙-1개월-이용권이벤트

 

해당 이벤트는 아래 화면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

이벤트-참여

 

그렇다면 쿠폰을 적용하는 방법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티빙 쿠폰 적용방법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티빙 for samsung] 앱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그러면 쿠폰함에 1개월 무료 이용권 쿠폰을 지급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for-티빙앱다운

 

쿠폰을 클릭하여 상세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복사 후 티빙 앱으로 이동 후 티빙 앱 하단에 My 메뉴로 이동합니다. 

마이메뉴-이동

 

 

우선 로그인부터 해주시고요. 아래 화면처럼 쿠폰 등록 메뉴를 클릭, 이전에 복사해놨던 쿠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쿠폰번호-입력

 

그러면 이제 1개월 무료 이용권이 등록되며 한 달 동안 티빙의 모든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몇 가지 유의사항이 있습니다. 

우선, 

CJ ONE회원 가입 대상입니다. (소셜 계정 가입시 쿠폰이 발급이 안된다고 하네요)

두번째로 정기결제 정보가 필요합니다. 첫달에 신용카드는 0원, 휴대폰으로는 100원이 결제됩니다.

세번째, 이후 정기결제를 하고 싶지 않을때 등록 16일이 지난 시점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네번째,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버튼으로 참여를 한 뒤 앱을 다운로드 받아야 쿠폰이 정상적으로 지급됩니다.

 

 

이외 유의사항은 아래 이미지를 확인해주세요.

유의사항-참고


마치며

이런종류의 프로모션은 정기결제를 조건으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거부감이 들어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은 분들도 많을텐데요. 

16일 이후에 정기결제를 해지할 수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티빙 한달 100원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