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tvn 방송편성표 확인하고 보고 싶은 프로 실시간으로 감상하세요. 

 

요즘 케이블 방송 예능은 공중파 저리가라 할 정도로 아이디어도 뛰어나고 재미도 좋습니다.

 

여러가지 케이블 방송이 있지만 이번 포스팅에선 tvn 방송편성표 및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vn(티비엔) 온에어 실시간

tvn은 많은 인기 예능프로를 많이 방영하고 있죠. 그리고 이전 포스팅에선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보았습니다. 

[TIP거리/모바일팁] - 티빙(tving) 한달 무료 이용하는 방법 어떻게?

 

티빙(tving) 한달 무료 이용하는 방법 어떻게?

 티빙 (tving) 한달 무료 이용하는 방법 알아볼까요? 넷플릭스를 위시한 여러 VOD 서비스들이 많이 있습니다. 저는 SKT를 이용하면서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는 wavve 이용권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

yeoullu.tistory.com

 

티비엔 실시간 방송을 보기 위해 검색엔진에서 [tvn]을 검색해주세요. 

 

구글검색 - tvn

 

아래는 tvn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tvn(티비엔) 바로가기]

 

즐거움엔 끝이 없다, tvN

tvN은 대한민국 및 아시아의 대표 종합 엔터테인먼트 방송 채널입니다. tvN 예능, 드라마, 인사이트 프로그램의 각종 소식, 동영상 VOD, 기타 서비스를 공식웹사이트에서 즐겨보세요!

tvn.tving.com

 

위 링크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온에어를 가기위해 우측 상단에 있는 "ON AIR"버튼을 눌러주세요. 

 

tvn 메인화면

 

현재 방영하는 프로그램이 실시간으로 나옵니다. 

 

그런데 쭉 볼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로그인을 하지 않으면 3분 미리보기밖에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을 해야겠네요. 

3분미리보기

 

로그인페이지로 가면 CJ ONE아이디와 TVING아이디 혹은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톡등의 소셜 계정으로도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페이지

 

계정이 있다면 로그인을 해주시구요. 없다면 새롭게 회원가입을 해서 접속해주세요. 

 

로그인을 하게 되면 실시간 방송 보기 전 광고 1 ~ 3편정도 본 후 본 방송이 시작됩니다. 

tvn방송 보기

 

티빙 라이브 페이지에선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하고 있는 방송이 어떤것이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내가 보고 싶은 프로만 보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tvn 편성표를 확인하고 해당 시간에 실시간방송을 시청하면 됩니다. tvn 편성표는 어디서 확인해볼 수 있을까요?

라이브


tvn 방송 편성표 확인

편성표는 우측 상단에 자그맣게 "편성표"라고 되어있는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편성표

 

이 편성표 페이지를 확인하면 아래 화면처럼 나옵니다. 

현재 실시간으로 방송하는 프로그램이 표시되며 ">"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라이브 방송을 볼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방송 편성표


마치며

tvn 방송편성표 및 온에어 실시간 방송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그 외 유료 방송 혹은 다시보기, 타이머신같은 기능은 유료이용권을 구매하셔야 활용할 수 있답니다.

 

tvn 프로를 즐겨 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