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ytn 온에어

요즘은 공중파 방송 외에 케이블 방송들의 강진이 두드러집니다. 정말 몇 년 전만 해도 sbs, kbs, mbc, ebs 빼고는 유료로 케이블 방송 신청을 해야 해당 방송을 볼 수 있었는데 요즘은 맘만 먹으면 인터넷으로 뚝딱 볼 수 있는 세상이 되었어요.

 

그런 방송들을 인터넷으로 보는 것을 온에어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ytn 온에어 시청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해볼까 합니다. 

 

(사실 검색만 하면 다 알 수 있는 내용이랍니다. ~)

 

ytn 온에어 시청 방법

 

정말 매우매우 간단합니다. 이런 걸 포스팅해? 하실 수도 있을 정도로요. 

 

일단 검색엔진에서 [ytn 온에어] 라고 검색해보세요. 저는 구글 기준으로 진행하겠습니다. 

그러면 이렇게 "HD 라이브 - YTN" 이라는 링크가 첫 번째로 나타났는데요. 이 링크를 클릭해줍니다. 

 

혹은 아래 링크로 바로 접속하실 수 있어요. 

 

[YTN 온에어 페이지 바로가기]

 

YTN

대한민국 24시간 뉴스 방송채널, 실시간 속보 및 제보하기...

www.ytn.co.kr

 

해당 주소로 접속하면 아래화면처럼 보입니다. 

만약 YTN의 다른 페이지가 나온다면 상단 메뉴에 "LIVE"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됩니다. 

 

 

실시간 방송은 코로나 뉴스네요. YTN의 편성표를 확인해보겠습니다. 

 

YTN의 뉴스 방송 대부분이 특보 - 코로나 관련 뉴스로만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유튜브 YTN 방송

위 YTN 온에어 방송을 보면 유튜브 플랫폼을 이용하였음을 알 수 있습니다. 유튜브 내에 YTN 채널을 찾아보면 주소가 아래와 같습니다. 

 

[YTN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YTN news

진실을 전하는, 진심을 다하는 YTN NEWS 24시간 생중계되는 대한민국 대표 뉴스 YTN 공식채널을 지금 바로 구독하세요 ▶구독하기 : http://goo.gl/Ytb5SZ ▶YTN 기사제보 안내 - 홈페이지: http://goo.gl/gEvsAL -

www.youtube.com

 

 

YTN 공식페이지 라이브 방송을 유튜브에서 하므로 ytn을 즐겨보신다면 둘 중 어느 것을 즐겨찾기 해놔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마치며

ytn 온에어 방송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뉴스를 보셔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뉴스를 보셔도 괜찮습니다. 그나저나 요즘 이렇게 유튜브 플랫폼을 이용해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을 하는 방송사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네요. 

 

유튜브의 파워는 날이 갈수록 강해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