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건강을 위해, 또는 몸매를 가꾸기 위해 운동을 하게 되는데요. 요즘같은 시대 집에서 홈트(홈트레이닝)를 많이 하게 되는데 이때 필요한게 바로 운동 타이머 어플입니다. 이런 운동 타이머 어플 하나를 추천드려요.

 

홈트레이닝 영상을 보게 되면 30초 하고 30초 쉬면서 3~5세트씩 하는데 고강도의 운동을 한 뒤 충분히 쉬어주면 열량 소비가 일반 운동에 비해 엄청 크다고 하죠. 

 

그래서 바쁜 현대인이 하루운동으로 10분, 15분씩 운동을 하고 3~4시간의 운동효과를 얻기 위한 방법으로 타바타나 서킷 트레이닝을 주로 합니다. 

 

포스팅-썸네일

 

혼자서 이러한 운동을 할때 필요한 것이 바로 타이머죠. 그것도 운동에 초점이 맞춰진 타이머는 효율적인 운동을 위해 꼭 필요합니다. 

 

 

운동 타이머 어플 추천 타이머 플러스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타이머플러스"를 검색해주세요. 

 

플레이스토어검색
플레이스토어 검색

 

어플 둘러보기

타이머플러스 어플의 구성은 준비시간, 운동시간, 휴식시간등을 차례대로 정해진 세트만큼 알람과 더불어 눈에 확 띄이는 색으로 나타내줍니다. 

 

타이머는 가로모드와 세로모드가 있어 형편에 따라 알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가로모드세로모드
가로모드 세로모드

 

이 각각의 타이머는 본인의 역량에 맞춰서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준비시간, 운동시간, 휴식시간, 라운드, 사이클, 사이클마다 휴식 시간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타이머조절퍼포먼스운동일지제공
기능

 

운동 상세일지 등을 제공하고 있긴 하지만 

 

사실 전문적으로 하는 운동이 아니라면 타이머 기능만 확실하면 될거 같습니다. 가볍고 직관적으로 알기 쉬어 사용하기 용이한 타이머플러스 어플, 

 

 

집에서 홈트할때 꼭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운동 타이머 추천 어플인 타이머플러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