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간헐적단식이라는 용어를 들어보신적 있으신가요? 간헐적 단식은 최소 16시간 연속 단식을 통해 몸안의 과잉 에너지를 소비시키는 자가포식이라는 개념의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위그램은 그런 간헐적단식을 도와주는 어플이에요. 

 

매일매일 실천해야 하는 간헐적 단식 요법은 처음에는 참 힘듭니다. 왜냐면 몸에서 공복 신호를 보내주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저도 번번히 실패하는 다이어트였습니다. 

 

그런데 이런 간헐적 단식의 어려움을 조금이라도 도와주는 어플이 있는데요. 

 

포스팅-썸네일

 

바로 위그램(wegram)이라는 어플이에요. 간헐적 단식의 도움을 어떻게 주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위그램, 간헐적 단식 어플

안드로이드 기준, 플레이스토어에서 "위그램"을 검색한 후 아래의 ClecoSoft Inc 사의 앱을 설치해주세요. 이전에는 "간헐적 단식"이라는 어플이었는데 새롭게 리뉴얼된 버전이라고 합니다. 

플레이스토어-위그램검색
플레이스토어 검색, 어플설치

 

 

어플 설명

과학적인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오늘부터 시작해보세요! 체중조절, 디톡스효과, 안티에이징, 건강한 삶!

위그램은 여러분들에게 손쉬운 다이어트 방법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순하게 식사시간을 조절하는 것이 체중조절에 도움이 되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2016년 10월 자가포식(Autophapy)라는 개념으로 노벨상까지 받은 개념입니다. 
자가포식이란 세포가 손상된 부분을 스스로 사멸시키고 스스로 복구하는 작용을 말합니다.
사람의 몸은 영양소가 부족할 때 세포 스스로가 자신의 단백질을 분해하거나
불필요한 세포 성분을 제거해 에너지를 얻습니다.
이러한 효과를 쉽게 발생시키는 방법은 식사 시간을 조절하여 "단식" 상황을 만드는 것입니다.

하루 16시간 단식과 8시간 식사는 단순하지만 효과적으로
여러분의 몸을 건강하게 하고 다이어트와 디톡스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몸을 '지방 연소' 모드로 바꿔서 일상을 살아보는게 어떨까요?

저희 위그램은 100% 보장되는 알림과 단식 기록, 체중 기록을 제공하며
차후에는 여러 다이어트 꿀팁을 공유하는 창구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나의 특별한 다이어트 일지, 간단하고 강력한 효과!

지금 당장 다운로드하세요!

 

앱 둘러보기

위그램을 실행시키면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는데요.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위그램시작1위그램시작2
앱실행화면 

위그램은 간헐적 단식외에도 하루 2리터 물마시기 프로그램, 식단, 칼로리 관리 프로그램등의 다이어트 기능들이 있어 건강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볼 수 있습니다. 

 

꾸준하게 먹을때마다 기록하면 좋은 음식 및 칼로리 기록 기능으로 내가 얼마나 무계획적으로 과도한 영야을 섭취하고 있었는지 깨닫게 해주는 기능도 있구요, 

 

 

매일매일 몸무게를 재고 기록하는 몸무게 달력으로 하루하루 변해가는 몸무게를 보며 지속적인 동기부여를 받을수 있습니다. 

다이어트프로그램물마시기-프로그램몸무게달력
위그램기능

 

그뿐만 아니라 몸무게달력에선 사진 및 일기도 작성할 수가 있어요. 

목표 몸무게와 날짜를 설정하면 위그램에서 피드백 및 추천 서비스가 무엇인지 알려주며, 매주 어떻게 다이어트가 되고 있는지 주간 분석 리포트 기능을 제공해주어 보다 계획적인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피드백및추천서비스제공
위그램 기능2

 

위그램 단식 타이머로 공복 16시간을 유지하여 내 몸속 에너지를 스스로 소비하게 만드는 건강한 디톡스 다이어트를 통해 우리 모두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되찾도록 노력해봐요~


마치며

디톡스 다이어트,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어플인 위그램이었습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쯤 다운로드 해보셔도 좋을거 같아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