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들만을 위한 국민 앱이 있습니다. 저도 이 앱을 사용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바로 국민커플앱으로 알려진 비트윈입니다.
한창 연애를 시작하면 그 애틋함과 함께 무엇이든지 기록하고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됩니다. 제가 학창시절땐 커플들끼리 커플다이어리(?) 라고 하면서 일종의 공유 일기장을 쓰는 것을 보았는데 그게 이제는 어플화가 되어 이렇게 만들어진거 같습니다.

그밖에도 비트윈은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는데요. 아래에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윈 (between)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비트윈"을 검색, 앱을 설치해주세요.

어플소개
아래는 제작사에서 제공하는 어플의 소개 내용입니다.
"우리 둘만의 공간, 비트윈"
전 세계가 선택한 커플앱 비트윈을 시작하세요.
우리는 특별하니까. 둘만의 공간에서 더 사랑스럽게 소통하고, 소중한 추억을 손쉽게 저장하세요.
# 대화는 우리 둘만의 공간에서만
스티커를 일반 메신저보다 사랑스럽게!
비트윈만 가지고 있는 움짤 기능으로 더욱 즐겁게!
(소곤소곤) 사랑스러운 한 마디 한 마디 모두 영구 저장되는 건 비밀!
# 사진, 동영상, 다이어리, 메모까지 기억해요
휴대폰을 바꿔도, 사진첩을 통째로 날려도 비트윈은 기억해요. 비트윈 앱 하나로 우리 커플의 추억을 모두 정리해요.
# 우리 사귄 지 며칠이게?
질문에 당황하지 않는 법! 위젯으로 바로 볼 수 있어 세상 편리해요. 함께 쓰는 캘린더는 덤~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다른 메신저에서 대화 불러오기를 통해
우리 커플의 모든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어요.
커플들만의 비밀스러운 공간과 둘만의 대화, 그리고 사진, 동영상, 다이어리, 메모까지 저장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잃어버려도 어플을 삭제해도 안심이 되네요.
어플 둘러보기
비트윈 어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윈도 메신저가 있습니다. 단 연인들끼리의 메신저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낄 수가 없죠. 대화에도 여러가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스티커, 움짤을 만들 수 있어 좋습니다.
소중한 추억 앨범, 스마트폰에도 내장 기능으로 있지만 공유되는 스토리를 만들 수 있어요.
텔레그램과 카카오톡처럼, 무료로 선명한 통화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그리고 커플이라고 하면 뭐니뭐니 해도 기념일이죠. 디데이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100일 단위 년단위로 기념일을 챙겨주고, 특별히 기억해야 할 기념일은 추가를 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인이라면 서로의 스케쥴을 확인해서 가용한 날에 데이트도 해야겠죠! 그럴때 서로에게 언제 시간있냐고 묻기보단 캘린더에 업데이트를 하여 공유를 해보세요~!



이밖에도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윈이 짜임새 있게 연인들이 원하는 기능들만 있는거 같아요. 직관적이구요.
마치며
지금까지 국민 커플앱으로 알려진 비트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썸을 타고 계신분들은 미리 설치해놓으시고 디데이가 되는날(?) 바로 사용가능하도록 준비해놓으면 좋을거 같네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