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커플들만을 위한 국민 앱이 있습니다. 저도 이 앱을 사용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바로 국민커플앱으로 알려진 비트윈입니다. 

 

한창 연애를 시작하면 그 애틋함과 함께 무엇이든지 기록하고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됩니다. 제가 학창시절땐 커플들끼리 커플다이어리(?) 라고 하면서 일종의 공유 일기장을 쓰는 것을 보았는데 그게 이제는 어플화가 되어 이렇게 만들어진거 같습니다. 

 

포스팅-썸네일

 

그밖에도 비트윈은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는데요. 아래에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윈 (between)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비트윈"을 검색, 앱을 설치해주세요. 

플레이스토어-검색
플레이스토어 검색

 

어플소개

아래는 제작사에서 제공하는 어플의 소개 내용입니다.

"우리 둘만의 공간, 비트윈"

전 세계가 선택한 커플앱 비트윈을 시작하세요.
우리는 특별하니까. 둘만의 공간에서 더 사랑스럽게 소통하고, 소중한 추억을 손쉽게 저장하세요.

# 대화는 우리 둘만의 공간에서만
스티커를 일반 메신저보다 사랑스럽게!
비트윈만 가지고 있는 움짤 기능으로 더욱 즐겁게!
(소곤소곤) 사랑스러운 한 마디 한 마디 모두 영구 저장되는 건 비밀!

# 사진, 동영상, 다이어리, 메모까지 기억해요
휴대폰을 바꿔도, 사진첩을 통째로 날려도 비트윈은 기억해요. 비트윈 앱 하나로 우리 커플의 추억을 모두 정리해요.

# 우리 사귄 지 며칠이게?
질문에 당황하지 않는 법! 위젯으로 바로 볼 수 있어 세상 편리해요. 함께 쓰는 캘린더는 덤~ 

지금도 늦지 않았어요,
다른 메신저에서 대화 불러오기를 통해
우리 커플의 모든 순간을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어요.

 

 

커플들만의 비밀스러운 공간과 둘만의 대화, 그리고 사진, 동영상, 다이어리, 메모까지 저장되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잃어버려도 어플을 삭제해도 안심이 되네요.

 

어플 둘러보기

비트윈 어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윈-소개이미지
비트윈 소개

 

비트윈도 메신저가 있습니다. 단 연인들끼리의 메신저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낄 수가 없죠. 대화에도 여러가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스티커, 움짤을 만들 수 있어 좋습니다. 

 

소중한 추억 앨범, 스마트폰에도 내장 기능으로 있지만 공유되는 스토리를 만들 수 있어요. 

 

텔레그램과 카카오톡처럼, 무료로 선명한 통화를 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비트윈-메신저추억앨범기능무료통화기능
앱 기능

 

그리고 커플이라고 하면 뭐니뭐니 해도 기념일이죠. 디데이를 설정하면 자동으로 100일 단위 년단위로 기념일을 챙겨주고, 특별히 기억해야 할 기념일은 추가를 해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인이라면 서로의 스케쥴을 확인해서 가용한 날에 데이트도 해야겠죠! 그럴때 서로에게 언제 시간있냐고 묻기보단 캘린더에 업데이트를 하여 공유를 해보세요~!

기념일기능공유캘린더기능비트윈-프로필화면

 

이밖에도 여러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비트윈이 짜임새 있게 연인들이 원하는 기능들만 있는거 같아요. 직관적이구요. 


마치며

지금까지 국민 커플앱으로 알려진 비트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썸을 타고 계신분들은 미리 설치해놓으시고 디데이가 되는날(?) 바로 사용가능하도록 준비해놓으면 좋을거 같네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