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동탄 목동에 상가들이 심상치 않습니다. 제법 유명하고 괜찮은 가게들이 속속 입점하고 있는데요. 모양도 이쁘고 분위기도 괜찮은 밀화당 동탄점입니다. 

 

동탄2신도시 목동에는 요즘 상가들이 엄청나게 들어서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동탄2에서 호수공원 다음으로 핫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그도 그럴것이 이근처에는 왕배산 체육공원도 있고 굵직굵직한 카페와 음식점들이 속속 입점하고 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밀화점이라고 베이커리 가게가 하나 생겼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는데 궁금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포스팅-썸네일

 


밀화당 동탄점

밀화당 동탄점은 목동 동탄대로변에 있는 "경서타워"라는 건물 1층과 2층에 입점해 있는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밀화당은 유기농 밀가루, 수제 요구르트 발효종, 화학첨가제 무사용과 더불어 그날 만든 빵이 팔리지 않을시 모두 폐기처리한다는 점이 눈에 뜁니다. 

 

밀화당의 주소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밀화당 동탄점]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신리천로 414

연락처 : 031-378-7531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가게 구경

위에서도 언급했다시피 밀화당은 동탄 목동 경서타워라는 건물 1층과 2층에 있습니다. 

 

1층은 베이커리와 커피를 판매하며 구매한 음식들을 2층에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밀화당로고
밀화당 로고와 간판
밀화당정문밀화당외부옆면
밀화당 입구

 

가게 내부 우측에 아래 사진처럼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습니다. 1층에서 계산을 하고 올라가서 드시면 될꺼 같네요. 

2층입구밀화당특장점
2층으로 올라가는 길

 

인테리어가 밀밭이 컨셉인듯 합니다. 

 

곳곳에 모형 밀이 많이 있네요. 전체적으로 연갈색 톤이어서 따뜻함과 안정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입니다. 

2층테라스2층테이블
2층 테이블과 테라스

 

메뉴

베이커리와 카페 메뉴가 함께 있는데 제 기준으로 커피 맛은 보통이었습니다. 

아메리카노가 4천원이어서 맛으로는 커피를 찾진 않을거 같아요. 

 

 

이건 다른사람들도 마찬가지인듯 커피는 도로 건너편에 있는 텐퍼센트커피를 하고 빵은 밀화당 빵을 가지고 테이크아웃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음료메뉴
음료 메뉴

 

빵은 먹음직스럽게 생겼습니다. 

빵1빵2
빵1
빵3빵4
빵2

 

아래는 케이크 종류인데요. 왼쪽 편에 조각 케이크는 하루에 한번만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갯수 소진시 다시 안 만듭니다. 늦으면 없어요. 내일 다시 와야 합니다. 

조각케이크기타케이크
케이크

 

가격대는 조금 있지만 빵 자체의 맛은 제법 좋습니다. 

 

많이 달지도 않고 빵 본연의 맛을 잘 살린거 같아요. 

 

케이크도 고급스러워 보여 선물용으로도 참 좋습니다. 

 


마치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혼자는 아니고 가족단위로 와서 먹으면 좋을법한 곳입니다. ~

 

 

 

이 글도 추천해요

[먹거리/카페&베이커리] - 알리바바 로봇커피, 새롭게 생긴 동탄 24시간 무인카페

[먹거리/카페&베이커리] - 짭쪼름한 소금크림이 예술, 소금다방 광교월드스퀘어 카페

[먹거리/카페&베이커리] - 스탠바이스튜디오 카페 동탄목동에 새로 생긴 카페

[먹거리/카페&베이커리] - 동탄 노작공원에서 즐기는 커피와 브런치, 동탄 카페 도노 (cafe DONO)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