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오랜만에 파리바게뜨로 빵을 사러 갔습니다. 그런데 그동안 못보던 빵이 있어서 맛있을까 엄청 기대하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무려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빵인데요. 하나씩 다 사고 싶었지만 이 매장에선 2개밖에 없길래 각각 하나씩 구매해보았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전용 빵인 딸기빅볼, 딸기로프데니쉬 구매 후기입니다~

 


 

 

2021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신상빵

가끔 가다 파리바게뜨를 들리면 이런저런 행사를 많이 해서 좋습니다. (행사만큼 빵값도 조금 비싼거 같긴 하지만요)

 

사실 이번에는 아침에 간단하게 커피와 딸기쨈 발라 먹을 식빵을 사러 갔던 것이었습니다만, 빵도 좋아하고 딸기도 좋아하는 저로써는 도저히 그냥 넘기기 힘든 행사였지요. 

 

딸기페어에서의 전용 브레드는 5가지 정도가 있는거 같습니다. 생딸기 맘모스, 딸기요거트파이, 딸기밀크롤, 딸기로프데니쉬, 딸기빅볼이 그것입니다. 

딸기페어

 

그런데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현재 이 매장에는 완판인지 아닌지간에 빵이 2가지 밖에 없더라구요. 사실 딸기맘모스를 가장 많이 기대했었는데 무척 아쉬웠습니다. 

빵이 2종류밖에...

 

그래도 질러서 집으로 와서 먹으려고 합니다. 

 

딸기빅볼, 딸기로프데니쉬

딸기페어 브레드

 

딸기빅볼은 동그란 빵안에 생크림과 딸기잼, 그리고 빨갛게 물든 딸기가 올려져 있는 빵입니다. 

딸기빅볼

 

딸기 빅볼을 반으로 갈라보니... 오오오!! 딸기쨈이 한가득 들어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딸기빅볼 속은~

 

아.. 그런데 먹다보니 속았다는걸 알았습니다. 어떻게 발랐는지는 모르겠지만 딸기잼으로 속이 가득차있는것은 아니고 겉면에만 살짝 묻어있었던 것이었습니다. 좋다말았네요. ㅎㅎ

 

 

빵맛은 폭신한 빵과 그리 달지 않은 생크림, 그리고 달콤한 딸기잼이 발라져 있어 커피와 먹으면 정말 맛있는거 같은 빵입니다. 

공갈빵과 비슷한 수준...으로 충격받았습니다. 

 

딸기로프데니쉬는 로프모양의 길쭉한 빵을 동그랗게 만 것처럼 보이는 빵입니다. 가운데는 탐스러운 딸기가 올려져 있어요. 

딸기로프데니쉬

 

어. 그런데 생각보다 맛있었습니다. 빵 표면은 고소한데요. 빵 속 안에는 새콤달콤한  딸기잼이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빵 속

 

오히려 딸기빅볼보다 더 많이 발라져 있어서 엄청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

만족만족

 

 

부족할거 같아 딸기쨈도 조금 덜어서 같이 먹었는데 이런건 역시 과하게 먹어야 제맛인거 같아요. 딸기향이 물씬 풍기는 디저트였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파리바게뜨 딸기페어 빵 구매 후 시식후기였습니다. 맛있게 잘먹었어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