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멜로우브런치 두번째 방문했어요. 코로나가 조금 잠잠해져서요. 

 

작년에 언젠가 한번 이 카페에 들려서 커피만 시켜서 먹어본적이 있었는데요. 

[먹거리/카페&베이커리] - 멜로우 브런치 하우스 인천 부평 일신동 브런치 카페

 

멜로우 브런치 하우스 인천 부평 일신동 브런치 카페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요즘 시국에 밖에서 사먹긴 겁이 나고 집에만 있자니 깝깝하고 해서 테이크아웃 커피를 시켜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안 가봤던 곳인데요. 일신동 동사무소 근처에 있

yeoullu.tistory.com

 

여기는 사실 브런치가 매우매우 유명하다고 하네요. 커피만 먹은게 너무 아쉬워서 다시한번 들려보았습니다. 

 

 

멜로우브런치하우스 

가게이름은 위와 같습니다. 위치는 이전 포스팅에서도 알려드렸지만 한번 더 적어봅니다. 

 

참 요즘 코로나 시국이어서 그런지... 아니면 원래 그런진 모르겠지만 폐장시간이 제법 빨랐습니다. 오후 5~6시에는 영업종료를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멜로우브런치하우스]

주소 : 인천광역시 부평구 경인로1148번길 24 1층,지하1층

연락처 : 032-221-2435

영업시간 : 월요일 휴무 그 외 휴무 인스타그램 공지

 

 

그래서 두번째 방문에는 폐장시간 한시간 남겨놓고 도착했었고, 세번째는 점심께 가서 오랫동안 있었습니다. 

 

간편한 토스트와 커피

주문을 마치면 테이블로 음식을 가져다주시는 시스템입니다. 

 

이날은 카페 방문 두번째 였는데 폐장시간 한시간 전이어서 브런치 종류는 안되었고 간단하게 토스트와 음료 몇가지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토스트는 딸기 토스트인데요. 비쥬얼은 정말 괜찮은데~ 다들 예상할 수 있는 맛이에요 ~~ 커피랑 잘 어울렸습니다. 

 

제대로된 브런치

세번째 방문에선 브런치 종류를 2가지나 시켜보았습니다.~

 

첫번째 음식은 바질 클럽 샌드위치입니다. ~ 바질페스토에 곱게 갈은 닭가슴살이 무척 잘 어울렸어요. 적어보였지만 생각보다 배가 불렀습니다.~

바질 클럽 샌드위치

 

두번째는 에그인헬입니다. 짙은 토마토향에 매콤한 양념이 치즈와 잘 어울렸어요. 기본적으로 함께 먹는 빵이 4조각 나오며 만약 부족할경우 1000원 추가하면 4조각을 더 가져다 주십니다. 

에그인헬

 

 

샌드위치는 커피와 잘 어울렸지만 에그인헬은 탄산음료와 더 잘 어울릴꺼 같습니다. 매콤한데 따뜻한 커피가 들어가니 조합이 안맞더라구요. ㅋ

음식 모두 같이

 

커피가 먼저 나와서 커피를 조금씩 마셨습니다. 이전에도 그랬지만 커피가 제 입맛에 잘 맞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커피잔이 화려합니다. 

커피

 

에그인헬은 이렇게 빵에다 스튜같은 재료를 얹어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소하고 바삭한 바게뜨빵이 더 좋은데 촉촉한 호밀빵같은걸로 주셨어요.~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에그인헬과 빵 함께 먹기

 

바질 클럽 샌드위치도 한손으로 들고 먹기 편하게 조각되어 있어서 흘리지 않고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바질페스토와 닭가슴살만 준비할 수 있다면 집에서 종종 해먹고 싶은 맛이었습니다. 

샌드위치 먹기

 

지하전경입니다. 보통 1층에서 많이 드시는데 테이블이 적어요. 지하 1층에도 이렇게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깔끔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사람이 없어서 조용하게 잘 먹었어요. ^^

 


마치며

언제쯤 먹어볼까 하다가 이제 겨우 먹어보았습니다. ~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

 

 

 

이 글도 추천해요

[먹거리/카페&베이커리] - 이을 베이커리, 정말 맛있는 시크니처 크림빵 파는 곳

[먹거리/카페&베이커리] - 카페 스물하나, 부평 문화의거리 카페

[먹거리] - 에픽 (EPIC) 생활의달인에서 방영된 누룽지파스타 맛집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