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안녕하세요. 여을루입니다. 

 

요즘 시국에 밖에서 사먹긴 겁이 나고 집에만 있자니 깝깝하고 해서 테이크아웃 커피를 시켜보았습니다. 지금까지 안 가봤던 곳인데요. 일신동 동사무소 근처에 있는 멜로우 브런치 하우스 입니다. 

 

멜로우 브런치

 


멜로우 브런치 하우스

이 카페는 이 지역으로 이사왔을 때 처음 알게 된 곳인데 집과 멀어서 미처 와보진 못했습니다. 그러다가 얼마 전 집에 가는 길에 있어서 테이크아웃을 해 왔습니다. 

 

코로나 사태지만 어디 가나 사람들은 있습니다. 그래서 카페 내부는 많이 찍지 못했습니다.

 

들어가면 여 사장님 2분이신지 직원 2 분이신지까진 모르겠지만 두 분이 계셨습니다. 

 

프론트

 

메뉴

메뉴 1
메뉴 2

음료 메뉴오 브런치 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테이크아웃 음료만 시킬 예정이고 이 시국이 지난 뒤에 찾아가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주문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아이스 밀크티입니다. 

 

 

가게 내부

밀크티 제조에 시간이 조금 걸리기 때문에 가게 내부를 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지하공간이 있었네요? 

 

지하로 내려가는 계단
내려가면
널따란 공간이 나옴

 

지하 1층에 한 커플이 있어서 금방 나왔습니다. 지하1층에도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생각보다 밝네요. 사람 많을 땐 지하에서 자리 잡고 있어도 좋겠습니다. 

 

구경 중 커피가 나왔네요. 

 

 

마치며 

집에와서 커피맛을 보았습니다. 커피가 상당히 진합니다. 처음 맛봤을 때 쓰다고 느꼈는데 얼음이 녹고 좀 지나니깐 맛있습니다. 밀크티는 얼그레이 같이 향이 났습니다. 그리고 담백하게 달콤해서 아내가 참 좋아했습니다. 

 

아내가 브런치 메뉴도 좋아하는데 이 시국이 끝나고 얼른 브런치도 먹을 수 있게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