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카카오콘 서비스

 

카카오톡 서비스 중에 카카오콘이라고 하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카카오콘이 어떤 서비스인지 알고 계시나요? 

 

카카오콘은 카카오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현금과 같은 일종의 포인트 서비스입니다. 갖가지 컨텐츠를 보고 참여를 하면 이 포인트가 쌓이고 이를 이용해 전시회 등의 티켓을 구입할 수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카카오콘에 대한 것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콘 서비스란?

카카오콘 서비스는 일종의 리워드 시스템입니다. 카카오를 잘 사용하기만 한다면 카카오콘을 쑥쑥 받을 수 있습니다. 생일 등록하고 생일마다 10콘, 계정통합으로 30콘, 리뷰 쓰면 몇건당 몇콘씩 적립이 됩니다. 

카카오콘이란?

 

이렇게 쌓인 카카오콘은 콘 스페셜 이모티콘을 구입할때, 아티스트 응원보드 만들때 등에 사용할 수 있구요. 앞으로 조금씩 사용처들이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콘 사용처

이 카카오콘을 모으기 위한 서비스를 신청해볼까요?

 


카카오콘 서비스 시작하기

카카오콘 서비스 역시 카카오톡에서 신청해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을 실행시켜주세요. 전체메뉴에서 "카카오콘" 아이콘을 터치해주세요. 

카카오콘 터치

 

정말 간단합니다. 카카오톡에서 카카오콘을 시작하는 방법은 "카카오콘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바로되니까요. 

카카오콘시작하기

 

현재 10콘이 있으며 이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적립할 수 있습니다. 

주문하기 넣고 카카오콘 받기, 생일 등록하기, 카카오계정 통합하기, 멜론 정기결제 등으로요. 

 

 

이렇게 쌓인 콘들을 이용하여 콘 전용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20콘, 40콘등을 사용하여 구매하면 됩니다. 이렇게 구매를 한 이모티콘은 다운로드 후 90일동안 사용가능해요~

 


마치며

카카오톡의 서비스 중 하나인 카카오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분명 관심있으신 분들도 계실거 같아요.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이 글도 추천해요

[TIP거리/SNS팁] - 카카오메일, 카카오에서 새롭게 메일 서비스 사용해보기

[TIP거리/SNS팁] - 카카오톡 알림 설정방법 (이름만 or 이름+내용)

[머니이야기/금융이야기] -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확인서 발급 방법

[TIP거리/생활팁] - 카카오톡 지갑 만들기, 연말정산도 간편하게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