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티바두마리 치킨

근처 시장가를 방문할때면 늘 보게 되던 치킨집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티바두마리치킨인데요. 

 

여기에서도 미스터트롯이 낳은 스타의 모습이 보이네요. 전천후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군요. 그런데 저는 사실 미스터트롯을 보지 않아서 이 사람이(임영웅씨) 얼마나 인기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어쨌거나 이 임영웅이 선택한 치킨이라는 광고로 티바두마리 치킨을 알게되었는데 궁금했습니다. 예전에 맛있게 먹었다고 생각했던 치킨집이 요즘 들어 맛도 질도 영 안좋아져서 괜찮은 치킨집을 다시 찾아보고 있는 중이거든요. 

 

굉장한 기대를 안고 사게된 티바두마리치킨에서 먹은 치킨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티바두마리치킨 - 부평일신점]

주소 : 인천 부평구 일신로14번길 34

연락처 : 032-504-8883

 


삼반치킨

메뉴판인데요. 여러치킨이 있지만 저는 한번에 여러 치킨의 맛을 느껴보고 싶었기 때문에 양도 적당하고 갯수도 3개나 있는 삼반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양념, 간장, 후라이드로 구성되어 있어요. 3가지 모두 한마리의 절반의 양이어서 삼반치킨이면 한마리 반정도 되는 양입니다. 둘이서 먹기 딱이죠.

 

포장을 하면 2천원 할인이기에 기다려서 가지고 갔습니다. 

 

삼반치킨 하나에 500ml 콜라, 그리고 치킨무를 받았습니다. 바로 튀긴걸 가져와서 그런지 집에와서도 따끈따끈한 치킨을 먹을 수 있었어요. 

 

 

양념, 간장, 그리고 후라이드로 구성되어 있는 삼반치킨 맛은어떨까요? 


맛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후라이드입니다. 바삭한 식감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통 치킨을 시킬때 양념은 잘 안사키고 후라이드를 주로 시키고 양념을 따로 사서 찍어먹는걸 선호하죠. 

 

티바두마리치킨의 후라이드는 살짝 매콤한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양념치킨은 달콤한 양념맛입니다. 살짝 매콤하기도 했는데 맛있네요. ~ 바삭한 식감도 조금 있었습니다. 

 

간장양념의 정확한 명칭은 알마간치킨인데 풀어보면 알싸한 마늘 간장 치킨입니다. 간장양념에 마늘이 있어 마늘의 향이 조금 나는게 참 좋네요. 

 


마치며

티바두마리치킨의 삼반치킨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얼핏 다른 후기들을 보면 맛있다, 맛없다가 좀 케이스바이케이스였었는데요. 제 기준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나중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네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