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광교에서 몇 년 동안이나 운영 중인 돈까스 맛집 The 돈까스 방문 후기입니다. 

 

광교에서 꼭 먹어봐야지 하다가 못 먹고 이사를 와서 굉장히 아쉬웠던 가게가 있습니다. 저는 음식을 기름에 튀긴, 튀김음식을 매우 좋아하는데요. 돈까스도 그중 하나죠. ㅜ

 

광교 신도시 초창기부터 쭈욱 운영되고 있는 돈까스 맛집인 The 돈까스 (더 돈까스) 방문 후기를 이번 포스팅에서 다뤄보겠습니다. 

 

광교돈까스맛집 더돈까스

The 돈까스 (더 돈까스)

높은 집값 때문에 광교에도 많은 가게들이 바뀌는 경우가 많아 참 안타까운데요. 그 와중에도 몇 년 동안이나 계속해서 운영되고 있는 곳은 아무래도 오랫동안 지역 맛집으로 인정받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The 돈까스 (줄여서 더돈이라 하겠습니다.) 역시 정말 오랫동안 그 자리를 지켜온 맛집입니다. 

 


[The 돈까스]

주소 :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8번길 15

연락처 : 031-211-1612

 

 

 


메뉴

아래는 메뉴판입니다. 돈까스 및 비빔밥, 메밀, 우동 등을 팔고 있습니다. 

저희는 매운 돈가스 하나, 치즈돈가스 하나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가게 내부를 구경했는데요. 

 

양의자입니다. 사람 많을 때 앉아서 대기하는 곳일까요?

 

테이블 옆에 있는 메뉴판 함입니다. 이 밑을 잘 보시면 휴지가 있습니다. 휴지걸이도 겸한 인형이네요. 

 

가게 내부는 나무와 초록 초록한 인테리어로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테이블에는 젓가락 숟가락 포크, 나이프 함이 있습니다. 

 

테이블에 앉으면 크림수프를 줍니다. 테이블에 있는 달걀 모양의 후추통이 있고 취향에 따라 뿌려 드시면 됩니다. 

 

돈까스들~

돈까스는 비교적 빨리 나왔습니다. 우선 매운돈까스~!

 

돈까스 소스가 뿌려져 나오지 않고 저렇게 담겨서 나오는데 소스가 차갑습니다. 아무래도 냉장고에 보관한 소스를 담아서 주시는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따뜻했으면 참 좋았을 거 같았습니다. 

 

돈까스는 정말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소스는 첫맛에 기침이 나올 정도로 매콤한데 먹다 보면 별로 안 매워지는 희한한 경험을 했습니다. 아마 돈까스의 기름기 때문에 매운맛이 어느 정도 중화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돈까스를 잘라서 소스에 푹 찍어 한입 먹으니 매콤하고 짭짤한 맛이 참 맛있습니다. 

 

치즈돈까스입니다. 위에 치즈가 솔솔 뿌려져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잘라서 먹어보니 치즈가 고소합니다. ~ 의외로 많이 뿌려져서 끝까지 치즈맛을 느끼면서 먹었습니다. 전 오히려 돈까스 속에 넣어진 치즈보다 이렇게 뿌려진 치즈가 훨씬 더 취향인거 같네요. 

 

고기도 두툼하고 좋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마치며

요즘은 돈까스 가격이 거의 만원이 넘죠? 그렇게 보면 엄청 비싸진 않은 가격대네요. (언제 이렇게 물가가 올랐죠? ㅠ)

 

그 자리에 오래 있는 가게는 다 이유가 있나 봅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광교에 계신 분들 중 돈까스가 당긴다 싶으면 이곳 The(더) 돈까스 어떠실까요?~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