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히트맨 영구 소장 기회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여러분! 1주일밖에 시간이 없습니다. 뭐냐고요? 

 

바로 대박 게임인 히트맨의 영구소장 기회가 지금으로부터 20년 9월 4일까지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에픽 게임즈에서 이번 무료 영구소장 타이틀을 히트맨과 몇몇 게임으로 했는데 이 기회를 놓치지 않으시길 바라요.!!!

 

 


히트맨 영구 소장

에픽게임즈에서 히트맨을 20년 9월 4일까지 한시적으로 무료로 공개하였습니다. 히트맨은 세계 최고의 암살자인 에이전트 47이 되어 각종 미션을 해결하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물건을 이용하여 주어진 타깃을 처치하는 것이 게임의 주 콘텐츠인데요. 

 

많은 게임 크리에이터들이 했던 이 게임! 

 

 

대도서관님의 히트맨 코믹 실황에서도 방송한 적이 있었습니다.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17U1cS3MflI&list=PLyOJ5ZNIl-zAtzXhXDJ0sPl-1nQL-hzLA

 

이 히트맨을 에픽게임즈에서 어떻게 무료로 구입하는지 과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에픽게임즈에 접속해주세요. 에픽게임즈에 대한 내용은 아래 링크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TIP거리/게임팁] - 무료 PC게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매주 무료게임을 수 있는 방법

 

무료 PC게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매주 무료게임을 수 있는 방법

 에픽게임즈에서 인기 게임을 평생 무료로 소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 좋아하시나요? 저는 학창시절엔 엄청난 게임 덕후였습니다. 덕후긴 하지만 요즘 게이머처럼 한 가지 게임을 엄청난 컨트롤

yeoullu.tistory.com

 

에픽게임즈에 접속하면 메인화면에 Free Games 목록에 HITMAN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이게 아니면 검색창에서 HITMAN을 검색하셔도 됩니다. 

 

히트맨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래 화면의 캐릭터가 에이전트 47 히트맨입니다. 하단에 GET 버튼을 눌러 구매를 해주세요. 밑에 9/4일 까지 무료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 대한 권장 스펙입니다. 이 정도는 다 아시겠죠? 언어는 안타깝게도 한글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살펴봐서 한글화 패치를 해야 할 거 같군요. 

 

 

 

PLACE ORDER 버튼을 눌러 히트맨을 영구 소장하도록 하겠습니다.~!

 

구매가 완료되었다고 합니다. 영수증을 이메일로 전송한다고 하는군요.~

 

내 라이브러리에 보면 이렇게 히트맨이 있습니다. 인스톨하겠습니다. 기대되네요~!

 

인스톨 초기화면이며 이곳에서 설치경로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되면서 퍼센트에 맞춰 색이 입혀집니다. 비교적 최신 게임이라 설치 시간이 제법 오래 걸렸습니다. ^^

 

설치가 완료되고 게임을 시작합니다. 약관에 동의한 뒤 언어를 선택하면 게임이 바로 시작이 됩니다. 

 

 

 

흰 설산에서 머리가 굉장히 시원할 거 같은 뒤통수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기본 튜토리얼 후 본격적인 스토리가 진행되며 잠깐의 조작 이후 느낀 점은... 오랜만에 이런 콘솔 게임을 하게 되니 너무 재밌습니다. 다만 한글화가 되어있지 않아 스토리 이해는 조금 힘들었는데 에픽게임즈용은 아니고 스팀 버전으로 한글 패치가 있었습니다. 

 

해당 한글패치가 적용되는지 확인해보고 만약 적용된다면 더욱 재미있게 히트맨을 즐길 수 있을거 같군요!

 

오랜만에 대작 게임을 해볼 수 있을거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


마치며

에픽게임즈에서 히트맨을 무료 소장하는 이벤트가 있어 소개해드렸습니다. 20년 9월 4일 오전 12시까지 한시적인 무료이기 때문에 해당 포스팅 유효기간도 이때까지 겠네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많은 꼭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