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록맨과 로그라이크의 장점이 모인 짝퉁 록맨, 20xx 생각보다 재밌네요! 

 

이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로 게임을 받는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참고 - [TIP거리/게임팁] - 무료 PC게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매주 무료 게임을 수 있는 방법)

 

무료 PC게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매주 무료게임을 수 있는 방법

 에픽게임즈에서 인기 게임을 평생 무료로 소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 좋아하시나요? 저는 학창시절엔 엄청난 게임 덕후였습니다. 덕후긴 하지만 요즘 게이머처럼 한 가지 게임을 엄청난 컨트롤

yeoullu.tistory.com

 

 

그러면서 무료 게임을 받는 과정 중 20xx라는 게임을 가지고 포스팅을 진행하였는데 이번엔 이 게임을 잠깐 하고 난 뒤 리뷰를 진행해볼까 합니다. ~ 

 

전체적인 게임 줄거리가 아닌 게임 자체에 대한 간단 리뷰이니 참고만 부탁드려요~

 


20xx 에픽게임즈 무료게임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대한 내용은 위에 소개해드린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에픽게임즈 런처를 실행하고 우측 상단에 검색창에 "20xx"를 검색합니다.

 

이후 20xx 게임이 검색되는데 이 게임은 20년 8월 6일까지 무료로 소장이 가능하니 얼른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기간이 지나면 16,000원에 판매된다고 하네요. 

위 썸네일을 클릭하면 결제하기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위 기간 동안은 무료이니 걱정 없이 결제하면 되겠습니다. 

 

20xx의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날의 고사양 게임으로 PC 사양이 높아지고 있을 때 이렇게 저사양으로 거의 모든 컴퓨터에서 원활하게 구동되는 게임이 얼마나 될까요? 

 

더군다나 한글화를 지원하기 때문에 스토리까지 이해할 수 있어 정말 좋은 기회인 거 같습니다. 

 

게임을 무료 결제하고 난 뒤 라이브러리로 돌아오면,

이렇게 리스트에 나타나게 되고 클릭을 하면 게임을 설치하게 됩니다. 

 

 

라이선스에 동의를 해주시고요,

 

경로를 지정하면 설치가 시작됩니다. 

 

잠시 후 게임을 로드가 되는데요. Space키 혹은 조이패드의 A키를 누르면 시작됩니다. 

 

오프닝이 나옵니다. 오~~ 갓 한글. 

 

플레이를 눌러서 게임을 시작합니다!

 

제 컴퓨터는 문서작업용이어서 그런지 사양이 조금 낮습니다. 

그런데 이런 제 컴퓨터에서도 훌륭하게 돌아가는 게임이 정말 오랜만입니다. ~~ 게임성도 좋고 퀄리티도 좋네요. 

 

약간의 컨트롤을 요구하는 게임인데 그렇기 때문에 더욱 재미있는 거 같습니다. 

 

 

로그라이크와 록맨을 즐겨하셨던 2030 아재분들은 이 20xx도 재밌게 하실 거 같네요. 


마치며

지금까지 에픽게임즈의 20xx 게임을 해본 후기입니다. 저사양이지만 게임성은 좋다고 생각합니다. 옛날 게임의 향수도 좀 불러와지고요. 

 

이런 류의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20xx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