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에픽게임즈에서 인기 게임을 평생 무료로 소장할 수 있습니다. 

 

게임 좋아하시나요? 

 

저는 학창시절엔 엄청난 게임 덕후였습니다. 덕후긴 하지만 요즘 게이머처럼 한 가지 게임을 엄청난 컨트롤로 직업까지 가질 정도는 아니고 게임의 스토리를 좋아하고 한번 하게 된 게임은 엔딩을 볼 때까지 끝까지 하지만 엔딩을 보고 나면 해당 게임에 관심이 없어지는 게임을 그저 많이 하는 아이였습니다. 

(그래서 성적도 별로 안좋고... 혼도 많이 나던...ㅋㅋ)

 

나이를 먹고 게임을 하는 시간이 거의 없어졌지만 그래도 한 번쯤은 다 잊고 게임 한번 실컷 해봤으면 하는 마음도 있는데요. 

 

 

그런데 요즘은 게임을 해도 옛날처럼 번들게임도 아닙니다. 한 게임을 하고 싶을 때 매번 결제를 해야 하는데 이게 또 만만찮게 부담이 되는데요. 

 

이렇게 아무 게임이나 하고 싶지만 게임을 결제하기에는 부담되는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매주 무료로 풀리는 게임을 받으면 된답니다. ~~~~

 

 


에픽게임즈 스토어 무료게임

에픽게임즈에서는 매주, 혹은 격주로 무료 게임을 1 ~ 3개 정도 오픈을 합니다. 정식으로 게임으로 등록된 것을 판매하며 출시한 지 좀 되는 게임들을 한시적으로 무료로 출시합니다. 

 

몇 달 전에는 배트맨 시리즈를 무료로 판매하길래 (아캄시티, 아캄 어사일럼, 아캄 나이트) 얼른 구매를 했습니다. 

 

아무리 무료라지만 구매라는 절차를 걸쳐야만 하기 때문이에요. 

 

이렇게 해서 쌓인 게임들만 해도 꽤나 많은 수의 게임이 제 계정에 귀속되었습니다. 

 

우선 에픽게임즈를 처음 들어본 분들을 위해 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 

 

 

구글에서 [에픽게임즈]를 검색해주세요. 

첫 번째 링크에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클릭해줍니다. 

 

혹은 아래 링크로 바로 접속이 가능하니 필요하신 분은 바로 접속해주세요. 

 

 

[에픽게임즈 스토어 홈페이지]

 

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

A curated digital storefront for PC and Mac, designed with both players and creators in mind.

www.epicgames.com

 

위 사이트에 접속했다면 메인화면이 이렇습니다. 최초 화면은 접속 시기에 따라 다르게 보일 수 있어요. 

 

우측 상단에 "에픽게임즈 받기" 버튼을 눌러 에픽게임즈 런처를 다운로드합니다. 

 

런처를 설치합니다. 경로만 지정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저는 기본으로 바로 설치를 진행했습니다. 

 

설치를 완료하면 런처가 실행되며 업데이트할 것이 있다면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됩니다. 

 

 

무료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전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먼저 해주시길 바랍니다. 각종 소셜 계정으로 가입이 가능하니 편한 것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해당 화면은 제 계정의 라이브러리입니다. 제가 결제한 게임들이 있는 곳이며 이곳에서 자유롭게 설치 및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꽤 많죠?


무료 게임은 어디서?

에픽 게임 런처에서 "홈"으로 이동해주세요. 그 후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이번 주의 무료게임" 이란 타이틀이 보입니다.

이번주의 무료 게임은 3가지이며 3가지 게임을 8월 6일까지 받으면 영구소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해당 화면을 클릭해주세요. 

 

무료게임 리스트가 나옵니다. 

20xx, barony 등의 게임입니다. 이처럼 1개 내지 3개 정도의 게임을 매주 무료 공개를 하기 때문에 원하는 게임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무료 게임 결제하기

위 무료 게임 중 20xx라는 게임을 무료로 소장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위 화면에서 20xx 게임 화면을 클릭해주세요.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며 우측 하단에 "주문하기" 버튼을 누르면 영구 소장이 가능해집니다.

 

 

이후 "라이브러리"에 해당 게임이 흑백으로 나타나는데요. 

여기서 해당 게임을 실행하면 게임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고 설치를 진행합니다. 

 

이렇게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무료 게임을 영구 소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게임을 무료로 소장하는 과정을 알아보았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겐 좋은 팁이라 생각되는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에픽게임즈를 모르시는 분이 있을까? 하는 의구심은 잠깐 들게 되네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