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카트라이더 PC 로 다운로드 받아 재밌게 즐겨보세요. 

 

여러분들 혹시 레이싱 게임 좋아하시나요? 

 

저는 레이싱 게임을 그리 좋아하진 않지만 이것 하나만은 유일하게 재밌게 하고 있습니다. 바로 넥슨의 카트라이더라는 게임인데요. 

 

캐쥬얼하고 아기자기한 이 게임은 제 학창시절 PC방에가면 꼭 하던 게임이었습니다. 

 

친구들이랑 팀을 짜서 팀전을 할때 얼마나 재밌게 했었는지 조금 더 잘하고 싶어서 제 컴퓨터에 설치하여 매일매일 했었던 적도 있었죠. 

 

세월이 흘러 나이를 먹은뒤론 전혀 하지 않고 있었는데 문득 생각이 나서 이렇게 설치해보고 있습니다. 

 

향수를 느끼시는 분들은 저와 같이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를 받아서 게임을 해보시지 않겠어요? ㅎ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카트라이더 PC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구글에서 [카트라이더]를 검색해봅니다. 

첫번째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아래 링크로도 바로 접속가능합니다. 

 

[카트라이더 홈페이지]

 

 

 

아래 화면이 나오면 로그인 후 "게임 시작" 버튼을 눌러주세요. 

 

 

 

게임시작 버튼을 누르면 아래 팝업이 뜨는데요. 기존에 NGM이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한참을 기다려도 실행이 안될껍니다. NGM을 직접 "설치" 버튼을 눌러서 페이지를 이동합니다. 

 

 

 

NGM(넥슨 게임 메니저)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NGM설치 동의 및 다운로드 팝업이 뜨는데 "설치하기"버튼을 누르면 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게 됩니다. 그렇게 다운로드 받은 설치파일을 실행해주세요.

 

 

 

 

NGM이 설치되는데 굉장히 빨리 끝납니다. 

 

 

 

 

게임페이지로 가서 새로고침을 하라는 알람이 뜹니다. 시키는대로 해주는게 좋겠죠?

 

 

 

"시작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알람이 뜨며 NGM을 열 것인지 물어보니다. 게임을 하려면 열어야 하니 "열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제 정말 카트라이더를 설치할텐데요. 최종버전의 필요용량은 약 2.8GB입니다. 이번 설치는 조금 걸립니다. 

 

 

 

기다리면 게임이 실행됩니다. 오랜만에 접속해서 그런지 튜토리얼을 진행하더라구요. 아이템을 보니 2011년도에 마지막으로 접속했던거 같았습니다. 와... 정말 거의 10년동안 안했나보네요. 

 

 

 

3

오랜만이니 게임을 해봅니다.~ 아이템전을 좋아해서 적당한 방에 들어간 뒤~~ 게임 시작

 

 

 

열심히 했는데.. 결과는 꼴찌였습니다.! ㅠㅠ 

 

 

 

손이 많이 굳었나봅니다. ㅎㅎ

 

 

 


마치며

카트라이더 PC 다운로드 받아 오랜만에 하게 된 게임은 잠깐이었지만 재미있었습니다. 이왕 게임 설치한거 가끔 심심하거나 쉴때 잠깐씩 해보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