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타이젬바둑 홈페이지

 

여러분들은 바둑 좋아하시나요? 

 

저는 바둑같은 수싸움하는 게임이 약해서 못하지만 이슈가 있는 바둑 기사등은 종종 보기도 합니다. 그리고 집에 바둑판이 있어 가끔 찾아오는 손님들과 간단하게 게임을 할때도 간혹 있구요. 

 

바둑은 항상 상대가 있어야 합니다. 만화에서는 기보라는 바둑 기록을 보며 혼자서 바둑을 두는 그런 모습도 연출이 되지만 기본적으로 상대방이 있어야 할 수 있는 게임이죠. 

 

그런데 바둑을 항상 얼굴을 맞대면서 즐길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이럴때 인터넷으로 바둑을 즐길 수 있다면 정말 좋겠죠? 

 


 

 

타이젬 바둑

그러하신 분들을 위해 소개해드릴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타이젬바둑입니다. 

검색엔진에서 [타이젬]이라고 검색을 해주세요. 

구글 검색 - 타이젬

 

[타이젬 바둑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타이젬 - 대한민국 1위 바둑사이트 TYGEM.COM

대한민국 1위 인터넷 바둑사이트! 타이젬!

www.tygem.com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와 같은 메인화면이 나타납니다. 페이지의 우측을 보시면 "대국실 입장-대국실다운로드"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이를 선택해주시면 타이젬 바둑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그전에 이 타이젬바둑을 제대로 이용하시려면 회원가입은 필수이니 가입 후 이용해주세요. 

타이젬 바둑 메인페이지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익숙한 설치 마법사가 나오며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 후 타이젬바둑 실행화면입니다. 맨 처음은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아까전에 회원가입을 하셨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대기실로 입장해주세요. 

타이젬 바둑 프로그램 실행

 

 

타이젬바둑 로그인 후 화면입니다. 대기실도 있고 대기자목록을 보면 사람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이 들어와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후부터는 적당한 대국실에 입장하여 서로의 실력으로 승부에 임하시면 됩니다. ^^

 

 


마치며

타이젬 바둑에 관해 알아보았습니다. 바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할만한 내용이었던거 같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