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러브 비트 카페

러브 비트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일종의 댄스게임인데 엔씨 소프트와 다음과 함께 운영중인 게임입니다. 어떻게 보면 참 옛날옛적 유행한 게임인데 오래된 유저들이 많이 있는 게임 중의 하나입니다. 

 

그래서 독자적인 커뮤니티 카페가 구성되어 있고 이 곳에서 소식을 접하거나 정모,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이 되기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러브 비트 카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러브 비트 다운로드 같은 게임에 관련된 내용은 다음기회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카페 바로가기

러브 비트 카페는 2곳이 있습니다. 하나는 다음카페, 또 하나는 네이버 카페입니다. 

 

네이버에서 [러브비트 카페]를 검색해주세요. 

 

네이버 카페와 다음카페 순으로 카페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네이버 검색

 

 

러브비트 네이버 카페

네이버 러브 비트 카페는 2016년 11월 14일날 개설되었으며 현재 멤버는 약 28000명정도이며, 카페장을 포함한 카페 스텝은 4명정도 됩니다. 

 

러브비트 애니타임 공식 커뮤니티라서 다음보다 더 활발한 활동이 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

 

이 카페에선 공지사항, 업데이트 사항, 게임 가이드, 토크 라운지, 이벤트등을 소개하고 있으므로 게임을 즐기시는 유저들이라면 꼭 가입해서 좋은 정보를 얻어가보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러브 비트 다음 카페

다음은 다음 카페입니다. 공식 커뮤니티 카페가 아니지만 카페 개설은 2011년 4월 27일인만큼 위 네이버 카페보다 훨씬 오래되었습니다. 

 

카페 메인에는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다음 카페 바로가기]


마치며

인기 댄스 게임 러브 비트 카페 2곳에 대해 간단하게 소개하고 바로가기 링크를 첨부해두었습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