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제대로 된(?) 일본식 라멘 맛집 혼키라멘 식사 후기입니다. 

 

오랜만에 지인 직장에 놀러가서 점심식사 메뉴를 고르게 됐습니다. 그런데 비도 오고 해서 매콤한 국물이 먹고 싶어져 일본식 라멘을 먹어보기로 결정을 하였죠. 

 

그때 근처에 있던 NS홈쇼핑 지하1층에 있던 "혼키라멘"이라는 라멘집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이 혼키라멘에서 라멘을 먹어봤던 식사 후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판교 라멘 맛집 혼키라멘

일본식 라멘 맛집은 웬만해선 주변에서 잘 찾을 수 없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한번 먹어보기로 하였습니다. 

 

일단 위치와 연락처는 아래와 같아요!

 


혼키라멘 (판교 NS홈쇼핑)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 645번 길 36 NS홈쇼핑 별관 지하 1층

연락처 : 031-606-8520

 

 

 


메뉴

원래 이 혼키라멘이 점심때 되면 줄을 선다고 하는데 이번엔 비도 오고 일찍 오기도 해서 그런지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3분 정도 대기했습니다.)

 

라멘집이라 회전율도 빨라서 줄을 선다고 해도 금방 들어갈 수 있을 거 같네요. 

 

 

잠깐 기다리는 동안 가게 앞에 있는 메뉴를 확인하고 주문할 것을 미리 골랐습니다. 

 

저 포함 3명이서 얼큰한 카라이 라멘 2개와 탄탄 맨 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매장을 살펴보았습니다. 


매장 구경

매장 자체는 규모가 작습니다. 주방이 뚫려있고 확인할 수 있어 위생적인 면에서 안전하다는 느낌을 주며 작지만 아담한 규모의 매장은 편안함을 주었습니다. 

 

매장 한편에 공깃밥 무료 제공이란 것이 있고 그 밑에 밥솥이 있었습니다. 라면 국물에 밥은 진리죠. ㅎㅎ

 

기다리는 동안 보라고(?) 하는 건지 만화책도 옆 한편에 있었습니다. 볼 시간은 없었지만 인테리어로도 좋다는 느낌입니다. 

 

조금 있다 메뉴가 나왔습니다~! 빨간 국물의 라멘인데 맛있습니다. 칼칼하고 얼큰한 게 정말 좋았습니다. 근데 차슈에선 약간 돼지 냄새가 나는 건 좀 아쉬웠어요. 

 

그래도 전 고기를 좋아해서 이런 건 크게 문제 되지 않았습니다. 

 

같이 나오는 다진 마늘을 넣으면 국물 맛이 좀 더 맛있어집니다. 취향 따라 넣어두시길 바래요. 

 

옆에는 단무지 등의 반찬들이 있습니다. 김치가 없어 아쉬웠어요. 혹시 말하면 주실까 싶었지만 굳이 말하진 않았습니다. 

 

면발도 탱탱해서 씹는 맛도 좋고 국물도 적당히 얼큰했습니다. 

 

그런데 역시 일본식이라 그런지 양은 조금 적은데요. 남자라면 아쉽다는 생각이 드실 텐데 위에서 잠깐 봤듯이 공깃밥이 무료 제공되고 있어 한 그릇 말아서 뚝딱 먹으면 배가 차게 됩니다. ~

 

 

혹은 애초에 주문하실 때 면추가를 해서 드시면 어느 정도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겁니다.~


마치며

판교 라멘 맛집 혼키라멘 후기였습니다. 판교를 자주 가진 못하지만 가끔 방문할때 생각날거 같은 맛입니다. ~ 판교에서 혹시 라멘이 당길땐 NS홈쇼핑 별관 지하1층에 있는 혼키라멘 추천드려요.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