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압구정 로데오 냉모밀 / 돈까스 맛집 하루

 

압구정에는 맛집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압구정 로데오는 참 유명한 거리이죠. 갤러리아 백화점 맞은편에 있고 분당선과 바로 인접해 있으며 100여개의 패션, 생활, 문화, 카페, 음식 상권들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구경할 곳도 많고 볼거리도 제법 있는 곳인지라 지인과 함께 반나절은 훌쩍 돌아다녀 볼 수 있습니다.

 

먹거리도 무척 풍부해서 하루에 두 세곳씩 찾아간다해도 몇 달은 걸릴 꺼 같습니다. 물론 모든 음식점이 맛집은 아닙니다. 저도 몇 곳은 실패해서 제 나름의 블랙리스트에 올려놓고 있죠. 

 

 

사설이 길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여러 블로그에서도 소개가 되었던 맛집입니다. 이 집은 2명(커플 or 지인)으로 많이 찾으며 인기메뉴는 냉모밀과 돈까스입니다. 가장 많이 시키는 조합이구요. 매 오픈전부터 대기손님이 많은 곳입니다.

 

저는 이번엔 혼자왔기 때문에 냉모밀만 먹었습니다.

 

 

냉모밀 전과 후(마지막 육수까지 호로록)

 

언제 먹어도 참 맛있다.. 맛이 진하구나 라는 것을 느낍니다. 

제가 원래 먹성이 좋은 것도 있습니다만.. 제 인생 모밀 no.2입니다. 

 

..?

 

왜 no.2 인지 궁금하신가요?... 

 

이 집도 무척 맛있지만 제 나름의 인생 모밀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직까지 제 no.1 모밀을 넘어서는 맛집을 찾아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no.1 모밀을 먹어보려면 굳이 찾아가야 되는 수고를 해야 하기 때문에... 기회가 되면 리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덧. 혹은 P.S.  :::  순수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