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독일 건강음료 로트벡쉔 이뮨과 아이젠 드셔보세요. 

 

코스트코 쇼핑 중 면역력과 철분 섭취가 쉬워보이고 맛있어 보이는 제품이 있었습니다. 독일제품인데요. 로트벡쉔이라고 들어보셨나요? 

 

24병 대용량에 할인까지 있어서 사게 됐는데요. 옆에서 한 아이 어머니가 자기 애는 감기걸리거나 아플때 로트벡쉔 이뮨을 꼭 먹인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가서 사게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로트벡쉔 제품의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이뮨과 철분 보충용의 아이젠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로트벡쉔

로트벡쉔은 독일 현지에서 매우매우 인기있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라고 합니다. 215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큰 브랜드이며 액상이라 몸에 흡수도 빠릅니다. 

 

그리고 물한방울도 넣지 않은 100% 착즙 원액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매우 믿음직한 제품이죠. 

 

이런 제품을 코스트코에서 면연력 증진을 위한 이뮨과 철분 보충용 아이젠 2가지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하였습니다. 


이뮨

 

바이탈 이뮨은 면역기능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비타민C와 아연이 풍부하구요. 감미료, 보존료, 액상과당등이 전혀 첨가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고함량 프리미엄 국내배송

COUPANG

www.coupang.com

 

적포도, 아로니아, 블루베리, 엘더베리, 블랙커런트의 100% 착즙음료입니다. 

 

 

색을 와인같이 붉은색입니다. 그리고 맛있습니다. 새콤한데 끝맛의 여운이 달콤해서 어린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


아이젠

아이젠은 철분보충용 음료입니다. 철분은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여성에게 참 중요한 성분이죠. 

 

여성들은 신체활동때문에라도 철분은 꼭 보충이 되어야 합니다. 혹은 빈혈이 자주 오는 사람들에게도 철분보충은 필수죠. 

 

 

로트벡쉔 바이탈 아이젠 고함량 국내배송

COUPANG

www.coupang.com

 

 

아이젠은 맛은 이뮨보다는 조금 취향을 탈 거 같다고 봅니다. 왜냐하면 철분보충용이기 때문에 맛을 떠나서 철분 맛이 많이 나기 때문이죠. 

 

입안에 철을 머금고 있는 느낌이어서 사람에 따라서 못 먹을 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만 영양제 종류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맛있게 먹을만 했습니다.

 

 

 

로트벡쉔의 대표 제품인 면역기능을 위한 바이탈 이뮨과 철분보충용의 아이젠, 여성, 아이들에게 매우 좋은 제품일거라 생각합니다. 


마치며

지금까지 로트벡쉔 바이탈 이뮨, 아이젠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포스팅 내에 있는 구매 링크 참고바라겠습니다. ~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