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정수기 쓰다 필터 다쓰고 새롭게 장만한 퓨리얼 직수정수기
건강하려면 하루 2리터의 물을 마셔야 한다지요? 물을 많이 마시기 위해서 일전에 [브리타 정수기]를 구매하였습니다.
(참고 : 브리타 정수기 장만한 썰)
브리타 정수기 혼자살때 정말 좋긴 한데요. 저희는 식구도 늘어나고 요리수도 많이 필요하게 되어 브리타정수기 만으로는 수요를 충족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정수기를 하나 장만하려고 했습니다.
그렇게 살펴봤는데 정수기는 렌탈이라는 공식을 깨 버린 정수기 브랜드가 있어서 큰맘(?) 먹고 구매하였는데요. 수관만 연결해서 씽크대 수전 처럼 물이 나오는 퓨리얼 직수정수기 입니다.
퓨리얼 정수기는 냉, 온정수기도 있었는데 저희는 가장 저렴한 정수만 되는 직수정수기를 구매했고 이번 포스팅은 그에 대한 리뷰입니다.
퓨리얼 직수정수기
퓨리얼은 정수기 브랜드 중에 하나인데 매끄럽고 이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 그리고 확실한 정수 물 맛으로 유명한 제품입니다.
결론적으로 저도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물을 보관하지 않는 바로 정수가 되는 직수정수기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구요.
정수기는 매우 심플합니다. 돌리는 다이얼방식으로 물을 흘리고 줄이고를 할 수 있어요.
퓨리얼 직수정수기를 구매하면 정수기 1년치를 무료로 줍니다. 정수기 필터는 정수기 본품에 필터가 설치되어 있고 (1단계 4개월, 2,3단계 12개월) 추가로 1단계 필터 2개를 줍니다.
본품이 도착하고 난 뒤 퓨리얼 본사에 전화해서 설치일정을 잡아야 합니다.
(퓨리얼 전화 : 1833-8333)
보통 2 ~ 3일 뒤에 온다고 하는데 저는 전화한 다음날 바로 오셨습니다.
정수기 설치
설치 기사님은 매우 친절하십니다. 정수기 설치 역시 간단한데 직수관연결하는게 좀 힘드네요. 최초 설치 후 물을 한 5분정도 흘려보낸 뒤 부터 음용하면 된다고 합니다.
정수기 교체시기를 쉽게 알수 있게 본품에 이렇게 카드가 있어요. 적으면서 관리하면 잊어먹을 일은 없겠네요.
그리고 필터 교체시 교체방법도 상세하게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물은 아주 잘 나옵니다.
마치며
퓨리얼 직수정수기 설치한지 1달이 좀 되었습니다. 그동안 물을 마음대로 마실 수 있어서 매우 좋습니다. 저렴하지만 확실하게 정수되는 퓨리얼 직수정수기, 굳이 비싸게 렌트할 필요 없는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