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알다

 

돈이 필요한 경우는 늘 있습니다. 그리고 부득이하게 은행권에서 돈을 빌리거나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요즘 기술이 발전하다 보니 수많은 금융권에서 내 정보를 바탕으로 최저이율, 최대한도를 손쉽게 종합 조회할 수 있는 어플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중에서도 비대면 대출 비교 어플로 알다 라는 앱을 이번 포스팅에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목차

  1. 알다 비대면 대출 비교 어플
  2. 간편하고 빠른 무료 신용조회

 

알다 비대면 대출 비교 어플

안드로이드 폰 기준으로 알다 앱을 검색하여 설치를 해주세요. 

알다 앱 검색

 

 

특이하게도 알다 앱에 선 내 실제 번호 말고 안심번호를 통해서 정보조회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수많은 사람들이 이 어플을 통해서 도움을 많이 받았으며 24시간 내, 모바일 전용 상품까지도 조회가 가능해서 급하게 돈이 필요할 경우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알다 앱 설명

 

 

물론 조건에 따라 금리와 한도는 달라질 수 있어요. 

 

대출에 대한 비교를 하기 위해선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알다 앱에서는 회원가입을 물 흐르듯이 스르륵 넘어갈 수 있도록 해 놓았는데 편리했습니다. 

 

돈을 빌리는 목적과 희망금액 등을 입력하면 얼마 뒤 내 정보를 바탕으로 빌릴 수 있는 한도와 금리를 금융사별로 나열을 해줍니다. 정말 돈이 필요하다면 이 앱을 통해서 진행하시면 편리할 거 같네요. 

 

돈 빌리는 과정

 

요즘 돈 빌릴때도 조건이 까다롭다 보니깐 승인 부결이 되는 경우도 흔한데 이 앱에선 가능한 곳도 검색이 되니 여러모로 괜찮았던 거 같습니다. 

 

 

간편하고 빠른 무료 신용조회

대출은 특별히 필요한 사람이 하겠지만 신용조회 같은 경우에는 내 등급이 안 좋아질까 걱정이 되어 조회하고는 싶지만 망설이는 분들도 많으셨을 거에요. 

 

그런데 알다를 통해서는 신용등급 조회도 간단하게 할 수 있고 무료이면서 등급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고 하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이 앱을 통해서 조회를 해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신용정보 조회는 무료이고 등급에 영향이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내 신용정보를 가지고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신용등급을 높일 수 있는지 그에 대한 간단한 전략도 알려주니 생각보다 신용등급이 낮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 1:1 신용분석 보고서를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신용등급 분석

 

마치며

알다를 통한 상품 비교와 신용등급 무료조회 및 등급을 높일 수 있는 팁도 다루는 알다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통장 압류 해지(우회) 하는 4가지 방법

개인적으로 빚을 지어 재산에 대한 압류가 들어오면 가장 먼저 압류당하는 것이 바로 급여 통장, 본인 명의의 통장일 것입니다. 이때 통장 압류를 해지 혹은 조금의 편법을 이용한 우회 하는 방

yeoullu.tistory.com

 

 

파킹통장 이란 무엇일까 의미 및 추천 통장 소개

 파킹통장이란 무엇일까요? 파킹 통장의 의미 및 은행에서 판매하고 있는 추천 파킹 통장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사회초년생이나 젊은나이에 돈을 벌어본 사람이라면 목돈을

yeoullu.tistory.com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한도조회 및 금리 정리

 요즘은 대출도 비대면으로 직접 창구에 가지 않고도 돈을 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인터넷은행인 카카오뱅크의 신용대출 상품에 대해 알아보고 한도조회 및 금리에 대해 정리해보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