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오일나우

 

차를 운행하면서 가장 많이 드는 돈이 바로 연료비입니다. 내 주변 저렴한 주유소를 찾는 방법이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한국석유공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바탕으로 인터페이스가 편리한 오일 나우라는 앱을 사용하면 이 걱정은 끝입니다. 

 

 

더해서 찾은 주유소를 터치 한 번으로 네비 연동하여 길안내를 받을 수 있으니 더욱 좋아요. 

 

목차

  1. 오일 나우
  2. 네비게이션 연동하기

 

오일나우

오일 나우는 한국석유공사 오피넷에서 정보를 받아 주유소와 기름 가격을 안내해주기 때문에 정확합니다. 그리고 인터페이스가 정말 깔끔하여 보기도 좋고 접근성도 좋아서 사용하기도 무척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오일 나우"를 검색하여 설치를 해주세요. 

 

구글 플레이스토어 오일나우 검색 및 설치

 

 

내비게이션 연동하기

아래는 오일 나우의 실행화면입니다. 정말 깔끔하죠?

처음 실행하셨다면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우측 상단에 검색설정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앱 메인화면

 

검색설정 기본에 연료와 내비게이션을 입력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연료는 휘발유, 경유 등 유종에 맞는 것을 선택해주시고요. 내비게이션은 카카오 내비, 카카오 맵, 티맵, 네이버 지도, 원 내비, 맵피, 아틀란 중 하나를 골라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오일나우 검색설정

 

 

검색 화면

목적지를 검색하여 해당 경로에 있는 주유소를 찾거나 내 주변 주유소 찾기 기능을 이용해 내 주변에 있는 주유소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혹시 너무 많은 검색 결과 때문에 보기가 어렵다면 우측 아래의 필터 버튼을 통해 결과를 좁혀볼 수 있습니다. 

 

주유소를 선택하면 아래에 내비 연동 버튼을 눌러 해당 주소를 한 번에 내비에서 길 찾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한 기능인 거 같습니다. 

검색 및 필터

 

주유소 정보 보기

위에서처럼 가격만 보고 주유소 안내를 받아도 좋지만 해당 주유소에 대한 리뷰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주변의 주유소를 찾은 후 주유소중 하나를 선택해보면 우측 아래에 간단 정보가 나오는데요. 아래 영역을 터치하면 해당 주유소 상세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주유소 상세보기 1

 

 

주유소 상세정보에서는 이 주유소를 몇 명이나 단골로 했는지, 주 유종 말고 다른 유종의 가격정보, 전화번호 세차 정보 등을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명하거나 정직한 곳은 방문자 리뷰를 통해 일반적인 평가를 볼 수 있으므로 좋습니다. 해당 리뷰로 불친절한 곳은 안 가고 다른 데로 갈 수도 있겠네요. 

주유소 상세보기2

 

 

마치며

오일 나우를 통해 주유소 가격 정보 살펴보는 방법과 내비게이션 연동하여 원터치로 길안내를 받아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sk엔카 중고차 시세표 확인하기

 sk엔카에서 중고차 시세표를 확인하시고 현명하게 차 장만해보세요. 이제 어느덧 차도 생활 필수품이 되어버린거 같습니다. 정말로요. 그만큼 차도 우리 생활 깊숙이 자리잡혀 있는데요. 저 역

yeoullu.tistory.com

 

 

교통법규 위반 시 자동차 보험료 할증 되는 경우

차량을 운행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조심해서 운전하게 되지만 부득이하게 사고가 나거나 할 경우 자동차 보험료 할증은 피해 갈 수 없는 문제입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경우 "사고"만 조심하면 되

yeoullu.tistory.com

 

 

중고차 보증보험 보장범위 장단점은?

 처음 차량을 구매할때 많은 사람들이 신차 대신 중고차를 구입하게 됩니다. 그러나 중고차는 신차 대비 저렴하기는 하지만 잘못하면 엄청난 수리비를 떠안게 될 수 도 있는데요. 이럴때 필요

yeoullu.tistory.com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