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윌라 오디오북 회원 탈퇴

 

책을 눈으로 읽지 않고 귀로 듣는 어플이 있습니다. 저도 굉장히 잘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인데요. 바로 윌라 오디오북입니다.

 

이전에 윌라 오디오북에 대한 리뷰를 간단하게 남긴 적이 있는데 그 뒤로부터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 구독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사람에 따라선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도 계실 거예요. 그런 분들을 위해 윌라 오디오북 회원 탈퇴 및 멤버십 이용권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윌라 오디오북 어플을 실행시켜주세요.~

 

목차

  1. 윌라 오디오북 회원 탈퇴
  2. 멤버십 구독 취소

 

윌라 오디오북 회원 탈퇴

저는 만족스러운 서비스이지만 사람에 따라서는 다를 수도 있다고 봅니다. 그런 분들은 막상 회원가입을 했다가 매월 납부하는 돈도 부담스럽고 서비스가 만족스럽지 못하기 때문에 회원 탈퇴를 고려하실 텐데요. 

 

간단하게 아래 경로대로 움직여주시면 됩니다. 

 

우선 회원 탈퇴 방법입니다.

 

윌라 전체 메뉴 -> 설정 -> 회원 탈퇴 순으로 선택해주세요. 

회원탈퇴 경로

 

그러나 멤버십 구독 중이라면 회원 탈퇴가 바로 되지 않습니다. 구독 취소나 해지를 해주셔야 탈퇴가 가능해요..

 

멤버십 구독 취소

 

멤버십 구독을 취소하는 방법 역시 간단합니다. 마이 윌라 페이지에서 이용권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구독 중인 상품에서 [다음 결제일] 항목에 "해지 신청"이 보이실 겁니다. 해지 신청을 해 주시면 멤버십 이용이 중단됩니다. 

 

이후 회원 탈퇴를 다시 진행해주시면 끝.

 

마치며

차에서 운전할 때나 일을 할 때, 설거지 할 때도 그냥 틀어놓고 들으면서 일을 보고 있습니다. 집중해서 듣는 것보다는 머리에 남는 게 없으나 반복해서 듣다 보면 어느샌가 책 내용도 어느 정도 기억나고 좋더라고요. 

 

단점은 오디오북은 많이 있으나 내가 원하는 책들은 거의 눈에 띄지 않는다는 점?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