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pass 본인인증

 

인터넷을 하다 보면 하루에도 본인인증을 여러 번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데 본인인증을 하기만 해도 돈이 쌓이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패스 앱 (pass) 사용하면 조금이지만 돈이 쌓입니다. 아래에서 관련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pass 앱으로 돈 버는 방법
  2. 마치며

 

pass 앱으로 돈버는 방법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거나 이런저런 이유로 인해 본인인증을 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저는 어쩔 때는 5번 이상 하기도 하는데요. 

 

이때 PASS 앱을 사용한다면 조금이지만 돈이 쌓이는데 어떤 내용인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평소처럼 본인인증을 하게 될 때 PASS 앱을 이용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게 된다면 아래와 같이 로그인을 하게 됩니다. 

 

 

본인인증을 완료하게 되면 푸시 알람을 받게 되는데요. 내용은 본인인증 완료로 인한 PASS머니를 받으라는 내용입니다. 

 

다시 한번 패스 앱에 로그인을 해보겠습니다. 

패스 로그인

 

패스앱 메인에서 아래 "PASS 머니"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패스앱 메인

 

 

아래를 보시면 본인 확인 완료로 인해 적립된 돈을 24시간 내에 "받기"를 하지 않을 시 소멸이 되며 "받기"를 통해 받게 되면 10원 ~ 20원이 쌓입니다. 

 

1일 최대 5회까지 적립받을 수 있는데 5회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예시로 든 아래 화면도 어쩌다가 한 번에 3번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패스머니 확인

 

받게 된 패스 머니는 1년간 사용하지 않을 시 소멸이 되며 실제 계좌로 입금할 수 있는 기준은 5천 원입니다. 1년 동안 빼먹지 않고 적립만 해도 5천 원은 충분히 모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마치며

이렇게 패스 본인인증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서비스에서 돈이 적립되는 구조는 신기했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