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아이폰 13이 곧 있으면 출시합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사전예약기간에 아이폰 13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올 10월 1일부터 8일까지 아이폰13 최초 출시 사전예약을 할 수 있게 됩니다. 아이폰 13의 가격 및 스펙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1. 아이폰13 출시 사전예약
  2. 가격 및 스펙

 

아이폰13 출시 사전예약

 

아이폰 13 출시가 다가왔습니다. 10월 8일부터 배송이 시작되며 10월 1일부터 사전예약 신청을 받고 있는데요. 사실 원 계획은 10월1일에 출시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추석 등 명절이 끼어있었기 때문에 출시일을 1주일 연기했다고 하는데요. 

 

아이폰13을 기다려온 여러분들은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대략적인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가격 및 스펙

아이폰13의 상세한 스펙과 디자인이 궁금하다면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관련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플 공식홈페이지 - 아이폰13]

 

iphone13의 가격대는 최저 95만원부터 시작하여(mini) 내부 저장 메모리 용량에 따라 최고 150만원까지 올라갑니다. 

 

그동안 없었던 새로운 색상으로 핑크, 블루,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Product)Red, 5가지 색상이 나올 예정이며 A15 바이오닉 프로세서 탑재로 한층 더 경쟁 제품보다 빠른 사용감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폰하면 당연 감각적인 카메라 성능인데 후면에 초광각 렌즈를 추가하여 망원, 와이드, 울트라 와이드 사진을 촬영할 수 있게 되었고 주사율이 120으로 늘어 더욱 선명한 화면을 즐길 수 있게 됩니다.

 

5g 시대를 맞아 독보적인 속도의 5g를 제대로 활용할 수 있으며 배터리 성능도 크게 향상되어 19시간 ~ 28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마치며

아이폰을 기다리셨던 분들에겐 아주 좋은 소식이었던 거 같은데요. 사전출시 때 관련 정보 들고 또 찾아뵙도록 할께요.~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