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신규 외화통장 상품을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신규 개설 헤택이 너무 빵빵합니다. 애드센스로 외화를 받는 크리에이터들은 주목하시길 바래요. 

 

하나은행에서 새롭게 외화통장을 출시하였습니다. 혜택이 정말 너무 좋고 더불어 이벤트 참여로 경품까지 기대해볼 수 있으니 얼른 해야 할거 같습니다.

 

 

저도 다음주 평일에 꼭 가입을 할 것인데요.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1. 하나 밀리언달러 외화통장이란?
  2. 축하Dream
  3. 혜택Dream

 

하나 밀리언달러 외화통장이란?

 

애드센스를 이용하시는 크리에이터들은 주목해주시길 바래요. 

 

하나 밀리언달러 통장은 삼성증권과 연계 통장입니다.

 

그래서 밀리언달러 통장을 개설하면 삼성증권 주식계좌도 함께 개설이 되는데요. 이때 첫 개설이라면 몇가지 이벤트 경품을 제공이 됩니다. 

 

어떤 이벤트가 있을까요?  

연계계좌

 

축하Dream

해당 이벤트는 21년 8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총 6주간 진행이 됩니다. 

 

첫번째 이벤트로 축하Dream이라는 이름의 이벤트인데요. 이것은 첫 개설시 다이슨 헤이드라이기를 매주 1명 추첨을 하고 1만명 한정으로 가입축하금 10달러를 제공해주며, 1천명 한정으로 삼성증권으로 주식을 1000달러 이상 거래했으면 거래축하금 미화 20달러를 제공합니다. 

 

 

경품3은 좀 어려울수도 있지만 경품1과 경품2는 노려볼만 합니다. 특히 경품2는 빠르면 빠를수록 받을 수 있을 확률이 높아질거 같습니다. 

첫번째 이벤트

 

혜택Dream

두번째 이벤트는 혜택 Dream이라는 이름입니다. 

이 이벤트 내용 중 하나가 정말 꿀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첫번재는 USD 우대 환율을 90%까지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횟수 혹은 기간에 대한 이야기는 없지만 적어도 9월 30일까지는 90%우대를 받으며 환전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번째는 21년 12월 31일까지 한정이지만 미화 500달러 이하라면 외화송금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예전에 애드센스 외화통장으로 정말 유명했던 것이 SC제일은행이었습니다. 이 SC제일은행은 예전에 이 외화송금수수료가 300달러 미만이면 무료였었죠. (지금은 100달러로 기준이 높아졌습니다.)

 

그게 한시적이지만 500달러까지 수수료 무료를 제공해주겠다는 것입니다. 

 

애드센스 등으로 500달러 미만을 벌고 있다면 매우 좋은 혜택인거 같습니다. 앞으로 4개월정도는 혜택을 받을 수 있겠습니다. 

 

혜택Dream

 

만약 생각이 있다면 위의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인식하여 개설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정말 좋은 혜택이라 저도 이번에 외화통장을 바꿔봐야겠습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