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애드센스라는 것을 대부분 알고 계실거에요. 이 애드센스 수익금의 지급 기준액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드센스의 수익 지금 기준액의 최저 단위는 100달러입니다. 

 

쉽게 계산하면 약 10만원정도의 금액이 최소단위입니다. 그런데 이 기준액을 상향시키게 변경할 수 있는데요. 

 

포스팅-썸네일

 

어떤 메뉴에서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을 변경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 변경 방법

이것도 매우 간단하긴 한데요. 본인의 애드센스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신 뒤 왼쪽 사이드 메뉴에서 "지급" 이라는 메뉴를 찾아 클릭해주세요. 

 

이 지급 기준액을 변경에는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요. 이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그런 이유가 한가지는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애드센스-사이드메뉴
애드센스 메뉴

 

그럼 수입에 대한 내용이 나오게 되는데요. 결제 -> 내수입 항목에 보시면 "판매 대급 기준액"이 100달러가 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지급 기준액을 변경하기 위해 아래의 "설정" 카드에서 "설정 관리" 버튼을 눌러주세요. 

지급-페이지
지급 페이지

 

지급 설정에 대한 관리 페이지입니다. 예전 미국 세금관련한 포스팅에서도 이 메뉴에 대해 알아보았었죠?

 

아래 결제 계정 카드의 정보는 "결제 계정 ID", "결제 계정 닉네임", "지급 일정"이 있습니다. 이 "지급 일정"에 대한 것이 바로 지급 기준액을 변경할 수 있는 설정 항목이에요. 

 

 

옆에 연필 아이콘을 클릭해보겠습니다. 

결제-계정
결제 계정 카드

 

지급 일정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가운데에 "지급 기준액 늘리기 - 최소 100달러"라고 되어있죠? 

여기에서 100달러 이상의 숫자를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한달동안 쌓인 금액이 기준액만큼 달성하게 되면 다음달 21일경 수익이 지급이 되게 됩니다. 

지급-일정
결제계정 카드 - 지급 일정 오픈

 

이렇게 애드센스 지급 기준액을 변경하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마치며

수익이 많든, 적든 지급 기준액을 변경할 일은 한번쯤은 있으실 겁니다. 간단하지만 당장 생각이 나질 않을수도 있기 때문에 그런 분들에게 이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