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지난 5년간 총 수입금액과 세금액을 기준으로 환급가능한 금액을 확인해볼 수 있는 삼쩜삼 서비스 이용해보세요. 

 

보통 직장인들은 세금이 어떻고 저떻고 신경을 잘 못씁니다. 내용이 어렵기도 하고 일하느라 힘든데 신경쓸 겨를도 없기 때문이죠. 

 

지금은 편리해졌지만 옛날 연말정산 자료 모으는것도 진짜 토나올 정도로 복잡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삼쩜삼이라는 서비스로 최근1년도 아닌 5년간의 내역을 확인하여 환급가능한 금액을 알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아래에서 간편하게 삼쩜삼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께요. 

 

목차

  1. 삼쩜삼
  2. 수임동의?
  3. 결과조회

 

삼쩜삼

 

삼쩜삼은 이미 3백만명 이상의 사람들이 1200억원 이상을 환급받았습니다. 

 

가입한 두명 중 한명이 10만원 이상을 환급받았다고 하는데 혹시 나도? 가능할지 모르므로 얼른해보겠습니다. 삼쩜삼은 휴대폰번호 하나만으로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휴대폰연락

 

연락처를 적고 환급액을 조회하기 전에 본인인증을 먼저 시작합니다. 

이때 카카오톡 로그인을 하면 더욱 간편하고 빠르게 인증이 가능한데 카카오톡 간편인증이 어떤 서비스인지 알고 싶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정보거리/SNS] - 홈택스 간편로그인, 카카오톡 지갑으로 쉽게 로그인하기

 

카카오톡 간편로그인

 

카카오톡 간편로그인은 상당히 편리하므로 가능하면 카카오톡 지갑 가입을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수임동의?

간편로그인을 하게 되면 세무대리인에 수임동의하라는 내용이 나옵니다. 이때 수임동의 여부만 판단하는 것이 아니라 수임여부에 동의를 해야만 다음 단계로 진행이 가능한점은 좀 의문입니다. 

 

 

 

일단 수임동의를 하고 궁금하니깐 다음단계로 진행을 해보겠습니다. 

 

조회 결과 확인하기

정보를 조회를 하고 정리한뒤 결과가 출력이 됩니다. 

 

정보조회 완료

 

최근 5년간 소득과 최근 5년간 세금 납부 내역이 나옵니다. 이렇게 나오니깐 좀 신기합니다. 내가 이런 소득도 있었던가? 싶고 이런 세금도 냈었구나 싶습니다. 그런데...

소득

 

저는 환급 가능한 금액이 없다고 나옵니다. ㅠㅠ 2명 중 환급금액이 없는 1명이 될 줄이야...

 

 

환급액이 있었으면 더욱 좋았겠지만 서비스 자체는 훌륭한거 같습니다. 카카오톡 로그인 하나만으로 5년간의 소득과 세금내역 그리고 환급여부까지 확인이 된다니... 

 

이걸 직접 홈택스에서 확인하고 계산하려면 도대체 얼마나 시간이 걸렸을까요? 

 

마치며

지금까지 삼쩜삼으로 환급가능한 금액을 알아보는 방법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혹시 환급액이 있을지도 모르니 한번 시도해보시는것도 좋을거 같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