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무료폰트는 언제나 좋습니다. 이번 무료폰트 소식은 원스토어 글꼴좋다 폰트들입니다. 상업적으로 이용가능하며 내맘대로 쓸 수 있는 폰트 소식이에요. 

 

요즘 원스토어의 활동력이 심상치 않습니다. 앱스토어로써의 입지를 다지기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는거 같아요. 

 

그런 와중에 출시한 원스토어 무료 폰트, 상업적으로도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폰트는 많은수록 좋으니 해당 내용을 빨리 살펴봐주세요.~

 

원스토어무료폰트

 

목차

  1. 원스토어 무료 폰트
  2. 글꼴 체험

 

원스토어 무료 폰트

 

구글에서 "원스토어 무료 폰트"를 검색해줍니다. 

이번에 출시된 무료폰트는 총 3개인데요. 아래의 공식홈페이지에서 3종을 한번에 다 받을 수 있습니다. 

구글 원스토어 폰트 검색

 

아래는 메인페이지입니다. 이 사이트는 원스토어 마케팅 컨텐츠에 대한 내용들이 많은데 이 원스토어 폰트도 이에 포함됩니다. 

메인페이지

 

글꼴 체험

원스토어 모바일 폰트는 "모바일고딕 제목체", "모바일고딕 본문체 - bold, regular", "모바일POP체" 3가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POP체가 가장 마음에 들던데요. 

 

 

나중에 써보고 괜찮으면 이 블로그에도 적용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아래는 글꼴을 설치하지 않고 어떻게 나오는지 직접 작성해보면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글꼴 체험

 

아무리 상업적 이용을 허용하고 마음대로 해도 된다고 해도 규정은 한번 살펴봐야겠죠? 

 

아래는 폰트 라이선스 규정문입니다. 정말 그 말대로 모두 허용이 되나 단 한가지 이 폰트를 유료로 재가공해서 판매하는 행위만 금지되어 있네요. 

라이선스 규정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압축파일을 하나 다운로드 받게 되며 해당 파일을 열었을때 아래처럼 3가지 폰트가 들어있습니다. 

3가지폰트

 

 

마치며

무료폰트인 원스토어 모바일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무료 폰트 소식이 있으면 종종 소식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