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빙그레에서 만든 서체인 빙그레체는 무료로 사용 가능합니다. 

 

이번 시간엔 무료 폰트 중에 하나인 빙그레체에 대한 것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 빙그레서체는 실제 빙그레 제품에 사용되는 서체입니다. 

 

그 서체들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이쁜데 무료라서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빙그레체들(?) 에 대해 알아볼게요~!

 


빙그레체 

빙그레체는 4가지의 폰트들입니다. 빙그레체, 빙그레체2, 빙그레 따옴체 그리고 이번에 새롭게 나온 빙그레 메로나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구글에서 [빙그레 서체]를 검색해주세요. 

 

빙그레 그룹의 서체들이 모여있습니다. 

 

바로 접속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빙그레 서체 홈페이지]

 

빙그레 서체

꾸준히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아이스크림 메로나를 서체로 만나보세요.

www.bingfont.co.kr

 

상단 메뉴에 "서체 소개"에 마우스를 올리면 아래처럼 빙그레체 / 빙그레체2 / 빙그레 따옴체 / 빙그레 메로나체 가 나옵니다. 이제 보니 각각의 메뉴 폰트가 해당 서체였네요. ~ 센스있다.

 


빙그레체

가장 기본인 빙그레체, 빙그레체2는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바나나우유의 서체입니다. 

 

서체 특징이 동그랗고 익살스럽다는 느낌이 드네요. 

한글 11,172자와 라틴 94자, 일본어 및 KS심벌 986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빙그레체2는 투게더 아이스크림에 적용된 서체입니다. 

 

빙그레체2는 빙그레체보다 직선이 강조되어 있고 아이스크림이 흘러내릴듯한 느낌을 주는 서체입니다. 소개는 그렇게 나와있는데 여러분들은 이 서체를 보고 그러한 느낌을 받으시나요? 

 

 

방그레체와 똑같이 한글 11,172자, 라틴 94자, KS심볼 986자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빙그레 따옴체

프리미엄 과일주스인 따옴 제품에 적용된 폰트입니다. 

 

빙그레 따옴체의 특징은 "o"에 있는 사과꼭지에 붙어있는 잎사귀같은 느낌을 주는 획이 있습니다. 

 


빙그레 메로나체

빙그레 메로나에 적용된 서체입니다. 2018년에 새롭게 만들어진 서체이지요. 

 

서체 특징은 "나" "메", 알파벳 "L"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서체가 기존보다 비교적 직선적이라 깔끔하다라는 느낌을 받네요. 

 


빙그레체 다운로드

빙그레체를 다운로드 받기 위해서 다음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서체 다운로드]를 누르면 서체를 테스트해볼수 있고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여기에서 원하는 서체의 굵기 (Regular, Bold)에 따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4가지 서체 모두 다운로드 받아봤는데 제법 괜찮습니다. ~~~


마치며

지금까지 상업용으로도 사용가능한 무료서체인 빙그레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4가지 서체를 테스트 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는 서체를 사용해보세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