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여서 그런지 홈쇼핑으로 생필품 및 필요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많이 늘었습니다. 이번 시간엔 NS홈쇼핑 고객센터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NS홈쇼핑은 농수산 전문 홈쇼핑이었지만 현재는 보통의 종합쇼핑몰 같이 많은것을 판매합니다. 그래도 주로 판매하는 것은 질 좋은 먹거리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는 곳이죠.
이번 시간에는 이 NS홈쇼핑의 고객센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문제가 생기거나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이용해주세요.
NS홈쇼핑 고객센터
구글에서 ns홈쇼핑을 검색해주세요. 제일 위 링크입니다.
아래의 사이트가 NS홈쇼핑의 메인페이지입니다. TV홈쇼핑으로도 판매 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송편성표를 확인하면서 필요한 제품 판매할때 이용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선 페이지 우측 상단에 "고객센터"라고 조그만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얼핏 보이는 소고기가 참 먹음직 스러워보입니다. )
연락처 1688-7700
NS홈쇼핑의 고객센터는 1688-7700번으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만 이용이 가능한점은 기억해주세요.
그 외 고객센터를 이용할때 상단 탭을 보시면 공지사항이 있고, FAQ, 채팅,게시판문의(회원전용), 이벤트, 고객참여, 배송가이드등의 메뉴들이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주로 문의하는 내용들을 모아둔 FAQ를 보며 왠만한 문의사항은 여기에서 미리 확인해보신뒤 이용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마치며
ns홈쇼핑 고객센터와 연락처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다시한번 고객센터 연락처는 1688-7700입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