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사진을 어딘가에 공유해야할때 사람 얼굴등이 나오면 좋지 않기 때문에 그 부분을 자르고 올리기도 하는데요. 그렇지만 너무 많이 잘라내야 할때는 오히려 그 부분만 뿌옇게 가리는게 좋습니다. blur image 어플을 가지고 쉽게 할 수 있어요. 

 

사진에 가려야 할 부분을 블러처리, 모자이크 처리를 손쉽게 해줄 수 있는 가벼운 어플을 하나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포스팅-썸네일

 

바로 Blur Image 라는 어플인데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좋습니다. 

 

 

Blur Image

안드로이드 기준으로 플레이스토어에서 "Blur Image"를 검색해주세요. 그러면 아래의 화면의 inglesdivino 에서 만든 어플을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버튼 터치만으로 원하는 곳에 이미지 처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매우 가볍기 까지 하구요. 

플레이스토어검색
플레이스토어 검색, 어플 설치

 

사용방법

아래 이미지는 버튼 설명 이미지입니다. 따로 설명할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아이콘만 봐도 직관적으로 이해가 됩니다. 

 

사진을 선택하거나 새로운 사진을 찍어서 이미지를 불러와주세요. 

버튼설명사진선택화면
버튼 설명

 

이런 원본이미지에 얼굴의 블러(흐릿하게) 처리를 하는건데 간단하게 원하는 곳에 터치를 하면 효과가 적용됩니다. 상단의 +, - 버튼으로 블러효과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원본사진블러효과-강하게블러효과-1단계
블러효과

 

아래는 모자이크 효과입니다. 마찬가지로 모자이크 강도 역시 우측 상단의 버튼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모자이크효과
모자이크 효과

 

아래 기능은 생각보다 유용한 기능입니다. 

바로 적용된 효과를 지우는 지우개 기능이에요.

 

 

이 기능으로 조금 더 섬세하게 효과를 적용시킬 수 있어요. 

블러-지우개효과
지우개 기능

 

이렇게 효과가 적용된 사진을 저장하고, 그리고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마치며

이미지 블러, 모자이크 처리를 할 수 있는 간단한 어플을 소개해드렸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플레이스토어에서 "blur image"검색 후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