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널스잡

간호조무사, 의료인 전문 구인구직 플랫폼인 널스잡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널스잡은 간호 조무사, 간호사 등 의료 행위의 대한 자격을 갖춘 사람들의 전문 취업포털입니다. 

 

 

 

간호 조무사 구인구직

구글에서 [널스잡]을 검색해주세요. 

 

[간호 조무사 구인구직 널스잡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래 화면이 보입니다. 이곳에서 찬찬히 살펴보셔도 좋지만 본 포스팅의 주제인 간호 조무사 구인구직에 관련된 취업정보만 선택적으로 보기 위해 왼쪽에 "직종별" -> "간호조무사"를 선택해주세요. 

 

채용정보 검색

그러면 채용정보 검색페이지로 이동하며 직종별 선택이 "간호 조무사 전체"로 선택이 되어 검색되어집니다. 

 

 

검색결과 총 58,090건의 채용정보가 올라와있는데요. 

 

조금 더 상세하게 검색해보기 위해 우측 하단의 "상세검색 열기"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역세권, 급여, 성별, 학력, 경력, 복리후생별, 근무형태별로 다양하게 필터를 더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조건에 부합하는 곳을 빠르게 찾기 위해 상세 조건을 입력해주세요. 

 

간호조무사 전체 채용정보를 보고 스크롤을 내리면, 이렇게 VVIP 채용관과,

 

VIP 채용관이 있습니다. 

이 영역들은 일종의 광고이며, 업체에서 일정 비용을 지급하고 해당 지면 상단에 위치해 있는 것입니다. 

 

스크롤을 조금 더 내리면 일반 채용관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리스팅은 등록일 순으로 되어 있습니다. 

 

혹시 몰라 채용 정보들은 일부 가려놨습니다. 양해부탁드려요. 

 

이곳에서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새창으로 열기로 상세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렇지만 빠르게 요약된 정보만 확인하고 싶다면 아래 "요약"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럼 해당 채용건의 요약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채용 상세 정보

상세페이지로 이동하면 상단에 위에서 보았던 요약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세 요강은 아래처럼 간단하게 나타날 수도 있고 화려하고 상세하게 보여질수도 있습니다. (기업에 따라)

 

접수기간과 방법, 구직자 현황 통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근무지의 복리후생과 위치, 교통편등의 정보도 제공됩니다. 

 

마지막으로 인사담당자의 정보가 표기되는데 문의사항이 있을때 표시된 연락처로 연락을 하면 되는데 아래의 안내처럼 "널스잡에서 보고 연락 드렸어요" 라고 하면 문의가 쉽다고 하니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치며

이렇게 간호인 구인구직 전문 채용 포털인 널스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직종에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