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연락처는?

 

여러분들은 애플 제품 많이 사용하시나요? 

 

저 같은 경우에는 업무상 필요에 의해 맥북프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맥북이 충전이 되지 않았습니다. 

 

충전표시는 뜨는데 퍼센티지에 변화가 없는 현상이 생겼었지요. 충전기의 문제인가 싶었지만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애플 제품이 '그런가보다~'하고 덜컥 사기에는 가격대가 높습니다. 

 

그래서 왠만하면 정확한 원인을 알아야 하는데요. 이때 애플코리아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문의 및 지니어스바 방문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는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정보를 알기 위해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볼께요. 

 

우선 검색엔진에서 [애플코리아]를 검색해주세요. 광고를 하지 않을 경우 첫번째 링크는 공식홈페이지 링크가 걸리는데 이번에 검색해보았을때 광고가 나오네요. 아마도 새로운 아이폰 출시로 인해 광고가 들어간거 같다는 생각입니다.~

구글 검색 - 애플코리아

 

그러면 이렇게 메인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은 고객센터 연락처이기 때문에 스크롤을 아래로 주욱 내려서 홈페이지 하단을 살펴봅니다. 

애플코리아 메인페이지

 


 

여러가지 링크가 있는데요. "Apple정보"->"Apple연락처"를 클릭해주세요. 

Apple연락처 클릭!

 

그러면 각 경우에 따른 연락처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구입처 및 제품 관련 문의는

 

온라인스토어 관련 : 080-330-8877

비지니스 스토어 관련 : 02-6712-6770 혹은 ent_kr@apple.com

 

제품 및 서비스 관련 기술지원을 받으시려면

 

기술지원 : 080-333-4000

에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만약 전화로 판단하기 어려운 상황이라면 애플의 지니어스바에 예약을 하여야 합니다. 기술지원 연락을 하셔서 예약을 하셔도 되며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예약을 잡으셔도 좋습니다. 

제품 및 서비스 지원

 

[지니어스바 예약하기 바로가기]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선 간단하게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연락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해당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