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정말정말 이 기회를 놓치면 후회하십니다 .아이패드 프로5세대 사전예약으로 역대급 성능의 역대급 가격할인까지 혜택을 누려보세요!! 

 

요즘 애플의 M1칩을 장착한 기기들의 엄청난 성능이 여러 인플루언서들에 의해 소개가 되고 있습니다. 애플의 이 같은 행보는 정말 충격적인데 가격마저 착합니다. 

 

 

 

그런데 그거 아세요? 사전예약 신청하면 무려 10%더 할인해준답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아이패드를 구매해야 하는 이유는 정말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몇가지만 작성해보면

 

저는 일단 가격적인 면에서 크게 다가왔습니다. 11형과 12.9형이 3세대와 5세대인데 3세대 역시 M1칩 장착으로 인해 가성비가 무척 좋은 장비가 되었구요. 

 

가격마저 착한 99만9천원입니다. 여기서 사전예약 혜택으로 10%를 할인받는다면? 

 

무려 89만9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것이죠. 

 

지금 이 시점에도 물량이 계속 소진되고 있고 일시품절이 늘어나고 있으니 빨리 구매하셔야 합니다. 

 

M1칩에 대한 것은 차차 다루도록 하고 가볍고 발열이 약하고 소리도 별로 나지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장비 수명도 길어졌다고 합니다. 

 

아이패드 프로 5세대 (최저가 구매링크)

개발자 분들은 물론 디자이너 분들에게도 아이패드, 맥프로 등의 애플 제품은 말할 필요도 없죠. 왜 개발자, 디자이너들이 열성적인 애플지지자인 일명 "앱등이(?)"가 되었는지는 사용해봐야만 알 수 있습니다. 

 

정말 작업에 최적화가 되어있는 OS인데 여기에 최신 M1칩을 탑재한 이 장비들은 그 성능과 비교해봤을때 어쩜 이렇게 저렴할 수 있는지 의아하기까지 해요. 

 

보통 영상편집이나 프로그래밍을 할때 고사양이 필요한데 고사양일수록 발열이 심한경우도 있지만 m1칩을 탑재한 아이패드와 맥프로는 그런 영향을 덜 받는 제품이라고 해요. 

 

진짜 정말 너무 기달렸습니다. 얼른 구매해야 할꺼 같은데요!

 

지금 실시간으로 품절이 되고 있지만 타이밍이 좋으면 환불 혹은 취소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지도 모르니 얼른얼른 구매해보시길 바랍니다.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