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부평 문화의거리의 많은 카페 중 생과일와플 맛집이라는 카페 스물하나입니다. 

 

부평 문화의거리에는 카페들이 참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독특한 카페들도 참 많이 있습니다. 

 

프렌차이즈 카페가 별로 없다는 것이 좋을수도 있지만 그만큼 검증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하나하나가 도전이 되는 그런 방문이 되곤 하는데요. 

 

하지만 몇군대 가보지 않았지만 갈때마다 실망하지는 않아서 요즘엔 굳이 인터넷을 찾지 않고 발길 닿는대로 방문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그런 카페 중에 하나인, 이름도 특이한 카페, 스물하나 입니다. 

 

 


카페 스물하나

카페 스물하나는 부평 문화의거리 중심에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도보로 몇분안에 도착하는 곳에 있기 때문에 단 몇분의 시간만 있다면 충분히 찾아갈 수 있는 곳입니다. 

 

자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카페 스물하나]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문화로65번길 17 1층 카페스물하나

연락처 : 010-9109-5521

영업시간 : 매일 11:30~23:00

 

 

 

 

카페 스물하나의 뜻의 유래는 어떻게 될까요? 

 

제 아내는 혹시, 카페 사장님이 처음 카페를 오픈한 나이가 스물하나는 아닐까? 하는 귀여운 이유를 들었지만 저도 내심 궁금하네요.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카페 스물하나는 외견도 내부도 화이트 톤의 밝고 따뜻한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와 색감배치가 되어 있습니다. 

카페 스물하나 카페 내부

 


판매 메뉴

카페 스물하나는 기본적인 에스프레소 메뉴와 에이드, 라떼, 티 종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음료

 

그리고 카페 스물하나의 나름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는 생과일 와플이 있습니다. 커플로 온 대부분의 분들은 이 생과일 와플을 드시고 계시더군요

생과일 와플

 

그리고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필링도 두툼하고 색도 선명해서 맛이 좋을거 같지만, 저희는 와플을 먹기 위해 왔으므로 마카롱은 다음 기회에 맛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카롱 & 케이크

 

저희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생과일 와플을 주문했습니다. 


먹어볼까요?

밀려있던 주문덕분에 제법 오래 기다렸습니다. 알림벨이 울리자마자 찾아온 와플인데 샤인머스켓과 바나나 그리고 블루베리가 콕콕 박혀있어 이쁩니다. 

 

 

그런데 딸기 토핑이 된 와플이 더 맛있어 보이는 색이었는데 계절탓으로 먹지 못해서 아쉬웠습니다. ㅡㅜ

와플과 커피

 

커피는 고소하고 맛이 진했습니다. 약간의 쌉쌀함이 있어 달콤한 와플생크림과 먹으니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맛이었습니다. 

진하고 고소한 커피

 

와플과 함께 나온 메이플시럽은 더욱 달콤하게 먹고 싶을때 드셔도 되며 와플을 조금 잘라내어 찍어먹어도 맛있었습니다. 

 

 

이후는 이쁜 곳에 포토타임을 갖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포토타임


마치며

요즘 문화의거리 돌아다니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코로나가 완전히 종식되어야 마스크도 안하고 자유롭게 다닐텐데.. 그날이 언제쯤 올까요? 

 

카페에서 달콤한 디저트를 먹을땐 좋았던 기분이, 코로나를 생각하면 가슴이 답답해지는 그런 날이었습니다. 

 

 

 

이 글도 추천해요

[먹거리] - 웨스턴 스테이크, 부평 평리단길 스테이크 맛집

[먹거리/카페&베이커리] - 오늘여기우리, 부평 평리단길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먹거리] - 인천 부평 한돈 숯불 갈비 맛집 조선화로집

 

 

 

덧. 혹은 P.S.  :::  상업적 용도로 쓰이는 글이 아닌 제돈 주고 사 먹은 순도 100% 리얼 리뷰입니다.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