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율 베이비오일 추천드려요.
아이한테 사용할 오일하면 뭐가 떠오르실까요? 시중에는 여러가지 고보습 오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그런 오일 중 아기향이라고 해서 인위적으로 향을 첨가하는 오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어른들이야 워낙 피부가 두껍고 걱정이 없지만 아이들에게는 조금이라도 위해가 가면 안 좋을꺼 같아 되도록이면 향이 없는 무향 오일을 고르고 있었는데요.
여러 맘카페, 블로그등을 통해 알게 된 편강율 베이비오일이 저의 선택조건을 충족시켜주었기 때문에 구입해보았습니다.
물론 이런 오일은 아이한테만 쓰는것이 아니라 민감한 피부를 가지신 사람 모두에게 사용하면 좋을 오일인거 같네요.
편강율 베이비오일
주문한지 다음날 바로 배송되어 온 오일입니다. 그러고 보면 요즘 참 택배시스템이 많이 좋아진거 같아요. 가끔 미궁속에 빠지는 경우도 있지만 말이에요.
"뒤집어진 피부엔 편강율" 이라는 문구가 독특해서 재밌습니다.
편강율 아토 베이비오일은 190ml 용량을 가졌는데 적다면 적겠지만 아이한테만 사용한다면 오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편강율 오토 고보습 베이비오일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쳤고 순하고 편안한 8가지 식물성 오일로 이루어졌으며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수많은 성분들이 들어있고 사용상 주의사항까지 자세히 적혀있습니다. 그런데 글씨가 너무 작아 자세하게 볼 엄두는 안 나네요. ㅎ
봉인지도 튼튼하게 되어 있어서 안심했습니다.
유통기한은 22년, 10월 5일까지, 그리고 개봉후 12개월까지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넉넉한 유통기한을 가지고 있네요!
박스를 제거해서 본품을 살펴보았습니다 .
남자손에 쏙 들어오는 아주 아담한 크기의 오일병이에요.
사용감
실제 사용감은 매우 좋습니다. 향이 안나서 더욱 좋구요.
실제로 손에 펌프를 해보면 제형은 이렇게 주르륵 쉽게 흘러내립니다.
손으로 몇번 문질러보았는데 정말 빠르게 흡수됩니다. 그러면서 손이 촉촉한 느낌이 들어요.
오일이긴 하지만 오일리한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좀 보습이 잘 되는건지 의아한데 시험삼아 저녁에 발라보고 아침에 확인해보니 비부결이 정돈되고 촉촉한 느낌이 그대로 이어지네요.
아이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충분히 도움이 될 꺼 같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
마치며
편강율 아토 고보습 베이비오일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아직까진 만족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나중에 다 쓰면 또 구매할거 같습니다. ~
[TIP거리/건강팁] - 돼지감자차효능 대박 효능은 무엇?
[리뷰거리] - 은하수 공기청정기, 가성비 최강 공기청정기 추천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