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이스트소프트 알pdf 파일 무료로 다운로드해서 pdf를 ppt로 변환 과정 알아볼게요. 

 

직장인이라면 pdf 파일을 많이 다루실 건데요. pdf 파일을 만들고 수정하는 것도 함부로 하지 못하는데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이 프로그램은 pdf 파일을 만들 수도 있고 수정할 수도 있습니다. 

 

더군다나 PDF를 다른 파일로 변경하는 것을 무료로도 해주는데 정말 좋은 프로그램인거 같습니다. 

 

바로 이스트소프트사의 알PDF 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스트소프트 알pdf

 

이스트소프트에서 만든 알pdf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구글에서 [알pdf]를 검색해주세요. 

 

혹은 아래 링크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알pdf 다운로드 페이지 - 이스트소프트 공식홈페이지]

 

알PDF 뷰어 다운로드- PDF 변환/편집, PDF합치기/용량 줄이기

알PDF 뷰어는 PDF를 다양한 포맷으로 변환할 수 있고, PDF 합치기, PDF 용량 줄이기, 수정 등 PDF를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는 PDF 변환/편집 프로그램입니다.

www.altools.co.kr

 

위 페이지에 접속하면 아래 화면이 나옵니다.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주세요. 

 

이렇게 다운로드한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알pdf 설치

알 시리즈의 설치 과정은 매우 비슷합니다. 한 가지 주의하실 점은 바로 설치 시작 버튼을 누르지 마시고 하단에 있는 추가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게끔 버튼을 비활성화해주세요. 

 

이러한 것이 곳곳에 있습니다. 주의하시고 꼭 체크를 끈 뒤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알pdf 실행

이렇게 초기화면에서 왼쪽 상단에 "+" 버튼을 누르면 알PDF를 생성해주세요. 

 

테스트 문구를 넣고 'test.pdf'라고 저장했습니다. 

 

 

이렇게 pdf가 생성이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알pdf로 pdf파일 무료로 생성할 수 있겠네요!

 

그다음 pdf를 ppt로 변경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알 pdf로 돌아와서 하단에 있는 'PDF변환' 버튼을 눌러보세요. 

 

우측에 보면 이렇게 여러 가지 변환할 수 있는 확장자가 있습니다. 파워포인트도 있습니다. 선택해주세요. 파워포인트가 아니라 변환이 가능한 파일이 여러 가지가 있으니 원하시는 확장자를 골라주시면 됩니다.

 

파일에 따라 변환에 필요한 시간이 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pptx라는 확장자로 변환 파일이 저장되었습니다. 실행해볼게요. 

 

 

잘 나옵니다.~

 

단순한 텍스트 파일이라 변환이 깔끔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파일에 따라 입혀진 디자인에 따라 조금 다르게 나올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마치며

지금까지 이스트소프트의 알pdf 파일 무료 다운로드 및 파일 변환하는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써보시길 권해드려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