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oullu story - 여을루의 맛집, 멋집, 꿀팁 이야기

 인터넷으로 KBS 방송을 실시간으로 시청하세요. KBS 온에어 

 

인터넷만 있으면 어떤 방송이든지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KBS는 공영방송이며 온국민이 다 보는 그런 채널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선 KBS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KBS 온에어를 이용해 KBS를 무료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의. 매우 간단함)

 

kbs온에어방송편성표

 


KBS 온에어

우선 구글에 [KBS 온에어]를 검색해주세요. 아래 검색결과에 나오는 "LIVE | 디지털 KBS"를 클릭해서 접속해줍니다. 

구글검색

 

그러면 바로 KBS 온에어로 접속이 되는데요.

메인화면

 

 

다른 채널이 궁금하다 싶으시면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KBS 관련 모든 채널 정보가 있습니다. 

현재시간 어떤 프로를 하고 있는지 간단하게 알 수 있는 썸네일과 채널 명이 나오고 있네요.

 

 

1tv, 2tv, kbs24, kbsn 드라마, kbsn조이 등등, 생각보다 참 많은 채널이 있어 놀랬습니다. 

채널들

 

이 채널 리스트는 2페이지가 있고 마지막 채널은 kbs world라는 채널입니다. 드라마를 주로 방영하며 영어자막이 있는 것과 채널명으로 봤을때 해외를 겨냥한 채널이 아닐까 싶네요. 

 


KBS 온에어 채널 편성표

KBS 온에어 페이지에서는 KBS의 편성표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아래 화면처럼 "편성표 보기" 라는 버튼이 있는데 편성표가 궁금하시면 클릭해주세요.

 

편성표보기

 

편성표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운 브라우저가 열리게 되고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게 됩니다. 

편성표확인


편성표확인2

 

이렇게 KBS온에어로 인터넷으로 실시간으로 방송을 보는 방법과 편성표 확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마치며

기술이 발달하긴 했습니다. 정말 이렇게 인터넷으로 다 되는 세상이다 보니 언젠가는 굳이 TV가 필요하지 않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728x90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